강서구 만도네비게이션 지정 AS 강서드라이브

 

 

 

 

 

 

 

 

 

 

 

 

 

 

예전에 사용하던 네비게이션이 고장이 나서 수리점을 찿았더니

업체가 부도가나서 부품을 구하기 힘들어 수리가 힘들다고 하네요..

고민을 하다가 혹시라도 수리할 수 있을까 하는마음에 여러곳

둘러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곳이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강서드라이브' 입니다.

 

 

 

 

잠시동안 이리저리 확인을 하더니 회사 부도 문제를 떠나서 오래

사용한 제품이라서 수리를 받아도 다른 고장이 생길 수도 있고

맵 업그래이드를 받을수가 없는 제품이라서 새제품을 구입하는것이

현명한 길이라고 설명을 해주네요.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는것이 왠지 믿음이가서 결국 이곳에서

새제품을 구입 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이 있어서 둘러보다보니 이곳이 강서구 만도네비게이션

지정 수리점 이네요.

지니맵에 익숙해져 있어서 결국 만도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가끔 한번씩 들릴때마다 무료로 업그래이드도 해주고,사소한 이상은

무료로 해줘서 정말 편하고 좋았습니다.

 

 

 

친구들이 네비게이션이 고장났다 하면 이곳을 소개해 줬습니다.

만도제품 뿐만 아니라 회원 가입을 하면 다른 회사 제품들도 저렴한

비용으로 수리를 해주니 너무 좋아합니다.

네비게이션 매립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다른 친구를 소개했더니

비교해본 다른 곳들보다 저렴한기격으로 했다고 하네요.

가격도 중요하지만 실력 좋은 매립 전문기사가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든다고 자랑하네요.

 

 

요즘 시중에 네비게이션 수리점들이 정말 많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믿고 맏길만한 곳은 흔치가 않네요.

무분별하게 있는 수리점을 이용하기 보다는 지정 AS점을 방문 하시면

네비게이션 수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로 받을 수 있으니

많이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강서구 만도네비게이션 지정 AS 강서드라이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