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트의 대변신 조련사 등장 업데이트 정보

 

 

 

 

 

 

 

 

 

 

대부분의 유저들이 떠나간 초창기 모바일게임의 전설로

통하는 드래곤플라이트가 예전의 지루했던 게임 스타일을

날려버리고 전면적인 개편을 했습니다.

새로운 아이템과 새끼용을 키우는 방법이 추가되었고

특히 새끼용을 강화시킬수 있는 조련사 캐릭이 등장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조련사 케릭의 이름은 '로시' 입니다.

동행하는 새끼용의 공격력이 상승한다고 되어있는데

좀더 구체적인 설명은 나와있지 않네요 ㅡㅡ;

스스로 파악 하라는 것인지 좀 답답하네요 ㅋㅋ

 

 

그동안 모아둔 수정으로 질러버렸습니다.

수정이 40개가 들어가네요 ^^*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새끼용 합성으로 만든 레벨 12와 11짜리

연사형 두마리를 사용했습니다.

 

 

안타깝게도 골드가 부족하여 무기레벨을 일단 32 까지만

올렸습니다.

어떤부분이 우수한건지 테스트를 하기 위함이라

이정도면 충분할거 같습니다^^*

 

 

가볍게 비행을 했는데 새끼용에는 별다른 변화를 못느꼇네요..

파워가 강화된다면 눈으로 보이는 무언가가 있어야 할텐데

그런것이 없는걸 보니

아마도 새로 키우는 새끼용을 좀더 빠른 속도로 키워주는 것이

아닐까 생각 이드네요 ㅋ

모든것이 너무 많이 바껴서 정확한것은 좀더 확인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정보공유좀 부탁드려요^^*

 

 

 

 

 

 

 

드래곤플라이트의 대변신 조련사 등장 업데이트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