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미도 최고의 인기 디스코팡팡 재미있는 동영상

 

 

 

 

 

 

 

 

 

 

오랜만에 찿아온 월미도 입니다.

젊었을때는 수도없이 찿아온 곳이였지만 나이가 먹어가면서

잊혀지고 있다가 오랜만에 스트레스도 풀겸 찿아왔습니다.

 

 

구름한점 없이 파란 하늘아래 펼쳐진 서해바다가

오늘따라 유난히 멋져보이네요.

하지만 월미도의 최고의 즐거움을 주는 곳은 따로있죠^^;;

 

 

월미도에는 여러곳의 놀이동산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요즘 가장 큰 인기를 받고있는 곳은 어딜까요?

 

 

아찔할 정도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자이로드롭은

쳐다만봐도 무서울 정도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겁도없이 즐기고 있네요.ㅋㅋ

 

 

엄청난 각도와 높이를 자랑하는 월미도 바이킹은

공포의 대상이죠ㅡㅡ;;

어릴적에는 겁없이 타곤 했는데 지금은 엄두가 나지 않네요 ^^;;

 

하지만 요즘 월미도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것은

따로 있습니다.

요즘 오빠돌려로 유명한 DJ용의 재미있는 진행으로 재미를

더하는 디스코팡팡 입니다.

이곳에는 항상 많은 분들이 재미있는 광경을 보기 위해서

진을치고 구경하고 있습니다.

저역시도 예외가 아니랍니다. ㅋㅋㅋ

배꼽빠지게 웃기는 광경을 동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월미도에와서 쌓인 스트레스를 확 날리고 가네요.

월미도에 많이들 놀러오세요^^*

 

 

안들려

 

 

 

 

 

월미도 최고의 인기 디스코팡팡 재미있는 동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