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 단풍놀이 돌산 국기봉의 멋진 전경

 

 

 

 

 

 

 

 

 

 

드디어 단풍놀이의 계절이 찿아왔습니다.

제가사는 신림동에 있는 관악산에도 본격적인 단풍이

시작 되어서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찿고 있습니다^^*

 

 

관악산으로 향하는 도로에도 완연한 가을색이

눈을 즐겁게 해주네요~

 

 

관악산 입구에는 조금 늦은시간 인데도 단풍놀이를 

오신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관악산 공원으로 들어서자 도심과는 다소 기온차이가 느껴지네요

요즘 시기에는 저체온증을 대비하여 여벌의 옷을 준비하는 것이

현명하겠죠^^*

 

 

살짝 계곡쪽으로 내려와보니 계곡물은 얼마 없지만

붉게 물든 단풍이 예쁘게 수놓고 있네요~

 

 

숲길은 이미 떨어진 낙엽으로 온통 뒤덮혀 있습니다.

 

 

늦은시간에 와서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는 둘레길로 코스를

선택 했습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이 산행을 즐겁게 해주네요.

평소보다 땀도 덜난답니다.ㅋㅋ

 

 

몇차례의 높은 계단을 오르고 조금만 가면

돌산 국기봉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기암괴석들이 웅장해 보이는 이곳을 지나면

드디어 오늘의 목적지에 도달합니다.

 

 

펄럭이는 국기를 바라보니 감개무량 하네요 ^^;;

마치 에베레스트를 등반한 기분 입니다.ㅋㅋ

 

 

돌산 국기봉에서 바라본 관악산의 가을풍경 입니다.

산 전체가 알록달록한 것이 정말 아름답네요.

 

바로 뒷편으로 돌아서면 서울대학교가 내려다 보입니다.

관악산 국기봉은 30~40분 정도의 시간이면 누구라도 쉽게

등반 할 수 있는 곳이라서 산행 조보자들도 쉽게 올수 있는 곳이니

마음편히 오시기 바랍니다.^^*

 

 

 

 

 

 

 

 

관악산 단풍놀이 돌산 국기봉의 멋진 전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