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곤프렌즈 업데이트 멋진 친구들 섬 탐방

 

 

 

 

 

 

 

 

 

 

 

얼마전 진행된 드레곤프렌즈 에피소드2는 게임에

정말 많은 변화가 생긴것 같습니다.

그동안 50이였던 만랩이 60으로 확장된 것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그보다 더 큰 관심을 받는것은

자유분방하게 섬을 확장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닌가 싶네요^^*

오늘은 드프 고랩 분들의 멋집 섬들을 둘러보았습니다.

제가 좀 허접한 레벨이라 다양한 고렙들과 맞친이 되어 있지 않아서

아쉽네요 ^^;;

 

 

멋지게 꾸며놓은 섬이 예전에 비해서

엄청나게 넓어진것 같습니다.

난 언제 저리될지 ㅠ.ㅠ

 

 

이 섬은 정말 신경을 많이 쓴듯하죠?

크기가 각각 다른 하트모양의 섬을 만들고

섬 내부는 꽃집으로 꽉 채웠습니다^^*

 

 

좀 확대해서 보니 그 정성이 엄청난것 같네요..

간혹 이렇게 시선을 집중시키게 만드는 섬들이 눈에 띄입니다^^*

 

 

이분은 아주 간결하게 섬을 꾸몄습니다.

섬을 둘러가며 만들어 놓은 작은 섬들이 나름

운치있어 보이네요.

 

 

마치 태풍을 막기 위한 방파제가 연상되는 섬입니다.

혹시 바닷가 근처에 사는 분이신가요? ㅎㅎ

 

 

아직 레벨이 많이 높지는 않은 분의 섬인것 같네요.

섬의 한쪽편만 확장 한것이 실용적으로 느껴집니다.

 

 

이 섬은 양쪽에 있는 화살표가 포인트 인가요?

독특한 아이디어들이 많습니다.ㅋㅋ

 

섬의 상단과 우측에 있는것은 ....

혹시 개구리? ㅎㅎㅎ

나름 신경써서 재미있게 만든것 같네요^^*

 

 

이제 얼마후면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나올것 같은데

멋집 섬이 보이는 데로 캡처해서 소개 하겠습니다.

섬 쥔장님들 이렇게 임의로 공개한거

이해해 주실거죠? ^^;;

 

 

 

 

하트3

 

 

 

 

 

드레곤프렌즈 업데이트 멋진 친구들 섬 탐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