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곤플라이트 2.4.0 업데이트 탐험 시스템 분석

 

 

 

 

 

 

 

 

 

 

 

 

요즘 드래플라이트를 하는 유저분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부분이 있을겁니다.

모아도 모아도 부족한 골드 때문에 아이템 인챈트와

업그래이드를 포기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빈도가

예전에 비해서 많이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운영자들이 그냥 지켜 보지많은 않겠죠? ㅋㅋ

 

 

드디어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 부분들이 달라졌을까요?

그동안 엄청나게 시달리던 골드 기근 문제를 어느정도

해소할 수 있는 탐험 시스템이 등장 했습니다.

 

 

다양한 내용들이 있지만 제눈에는 탐험 시스템 뿐이 보이질 않네요^^;;

당장 확인을 해야겠죠?

 

 

게임시작 바로 윗부분에 탐험모드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기대가 컷던만큼 다소 실망스러운 부분도 있네요.

저는 탐험모드로 들어가서 또다른 드래곤플라이트 게임을

즐길수 있는 것으로 알았는데,제가 생각 했던 것과는 많이 달랐습니다.

 

 

 캡쳐를 하기 전에 평화로운 숲 탐험 신청을 해버렸네요 ㅡㅡ;;

이부분에서 한동안 혼란을 격었습니다.

저는 비행이 시작되는줄 알았는데 비행을 하는것이 아니라

그냥 저상태로 두면 알아서 되는 것이였습니다.

 

 

평화로운 숲으로 들어오면 캐릭터와 새끼용을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두가지 모두 선택을 했다면 아래에 있는 보내기를

클릭 하시면 탐험이 시작됩니다.

탐험을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없이 자동으로 된다는것~!!

 

 

케릭 선택시에는 현재 사용중이거나 편대비행으로 지정된 케릭은

선택 할 수가 없습니다.

케릭의 속성에 따라서 능력이 달라지니 신중히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새끼용의 선택도 마찬가지 입니다.

시용중인 새끼용은 창에 등장을 하지 않습니다.

케릭터와 마찬가지로 새끼용의 속성과 레벨에 따라서

탐험 능력이 상승하게 됩니다.

 

 

이렇게 케릭과 새끼용을 선택하면 화면 하단에 탐험 능력이 나옵니다.

능력이 높을 수록 획득하는 골드와 아이템이 많은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탐험지 리스트 선택에 따라서 아이템과 수정을 얻을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신중히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아직 골드와 수정이 부족해서 평화로운 숲만

탐험해 보았습니다.

 

 

일단 탐험이 시작되면 남은 시간이 표시가 됩니다.

탐험이 끝나면 자동으로 알림메시지가 도착하더군요 ^^;;

간단히 힘들이지 않고 확인만 하면

골드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탐험으로 1396 골드를 획득했습니다.

다른 탐험지에서 훨신 많은 골드와 아이템을 얻었다는 분들이

많이 게십니다.

저도 빨리 골드와 수정을 모아서 다른 탐험지로 출격을 해야겠네요^^*

 

탐험가 닐 케릭을 사용하면 탐험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든다고 하니

정말 효율적이겠죠? ㅋㅋ

 

 

메롱

 

 

 

 

 

드레곤플라이트 2.4.0 업데이트 탐험 시스템 분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