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데이트장소 추천-봄꽃과 함께 피어나는 사랑

 

 

 

 

 

사랑해5사랑해4

 

 

 

 

얼마전 외국의 유명한 의학박사가 발표한 연구결과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연인들이 오래도록 사랑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운동 이라는 것입니다.

연인들뿐 아니라 부부관계와 가족들과의 관계도 마찬가지고

사회생활도 마찬가지 인것 같습니다.

함께 운동을 하면서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데이트 장소는 가벼운 운동과 함께 시작하는 연인들의

사랑을 꽃피울 수 있는 장소가 아닌가 생각 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커플들이 자연을 멀리하고 유흥 문화에 빠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심의 음식점이나 주점에서 흥청망청 돈을 쓰고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은데..

결코 바람직한 모습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맑은 공기를 마시며 가벼운 워킹을 하면서 많은 대화를

나눌수 있는 그런 데이트장소는 어떨까요?

오늘 소개하는 한밭수목원은 

가볍게 산책도 하고 자연을 느끼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 할 수 있는 최적의

데이트 장소 일것 같습니다^^*

 

 

넓은 광장에는 자전거 대여소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커플자전거를 대여하여 일대를 둘러보는것도

정말 낭만적이겠죠?

생각보다 정말 많은 운동이되니 남성 분들은 각오를 하셔야 합니다^^*

 

 

넓은 광장에는 자전거를 타는 분들이 제법 보입니다.

확트인 광장이지만 반드시 안전사고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사소한 부주위로 부상을 입는 여학생을

격 할 수 있었네요 ㅡㅡ;;

 

 

한밭수목원은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입장료가 없습니다.

요즘 비싼 입장료를 받는 테마파크들이 많이 있는데

그런곳 못지않게 시설도 정말 잘되어 있습니다.

이용시간을 꼭 참고 하세요.

 

 

제가 꽃과 나무를 워낙 좋아해서 전국에 있는 유명한 수목원들을

여러곳 다녀보았습니다.

한밭 수목원은 제가 생각하던 수목원과는 많이 다른 곳이더군요.

 

 

울창한 숲이 있는 자연미가 넘치는 수목원이 아니라

도심속에 있는 도시인들의 휴식처로 만들어진

인위적인 공간 이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곳이죠...

 

 

따뜻한 봄기운에 푸른 새싹들이 돋아나고 있습니다.

작은 연못 주변에는 노란 수선화가 활짝피어서

장관을 이루고 있네요.^^*

 

 

호수가옆 벤치에는 조용히 사색을 즐기는 분들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도심속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이런곳이 있으니 정말 좋네요.

 

 

여친과 이런곳을 걷는다면 없던 사랑이 저절로

생겨날것 같은 기분입니다.

다른 계절에는 느낄 수 없는 초봄의 푸르름이 느껴지시죠?

 

 

데이트 장소는 진이빠질 정도로 너무 힘들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오게 된답니다^^;;

적당히 산책을 하고 틈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야겠죠.

 

 

추운 겨울동안 볼 수 없었던 예뿐 꽃들이 눈을 정화시켜줍니다.

향기로운 꽃내음과 향긋한 풀향기가

저절로 감성을 불러일으키네요..

 

 

활짝판 봄꽃이 정말 아름답죠?

얼마후면 이런 예쁜 꽃들이 한밭 수목원을 환전히

뒤덮을듯 합니다.

 

 

한밭식물원에는 다양한 테마가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미원에는 아쉽게도 아직 장미꽃을

볼수가 없었답니다.

얼마후면 활짝핀 장미꽃을 감상할 수 있겠죠? ㅋㅋ

 

 

 

요즘 약용식물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약초를 캐로 다니는

분들에게 노하우를 전수 받을려고 생각중인데

마침 이곳에 약용식물을 볼 수있는곳도 마련되어있네요.

하지만 이역시도 너무 계절이 이른 탓인지

다음 기회를 기약해야 했습니다.ㅠ.ㅠ

 

 

 

사랑하는 연인끼리 서로 교감을 나누기 위해서는 복잡한

도심속의 유흥가 보다는 이런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곳이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한밭수목원을 최고의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고싶네요^^*

 

 

 

 

 

 

 

대전 데이트장소 추천-봄꽃과 함께 피어나는 사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