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프렌드 에피소드3  업데이트 정보 분석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드디어 드래곤프랜즈

에피소드3가 등장을 했습니다.

얼마전 레벨과 섬면적 확장이 되면서 당분간 업데이트가

없을 줄 았았는데,

정말 반가운 소식이죠?

이번 업데이트 에서는 과연 어떤 부분들이 달라졌을까요?

 

 

개임이 시작하면 순식간에 지나가는 화면이라

놓치기 쉬운 장면입니다 ㅋㅋ

관심사 등록과 행운의 룰렛,일손돕기 설정들 다양한

내용들이 생긴것 같습니다.^^*

 

 

새로운 이벤트도 많이 생겼네요.

하트와 잼을 이용하여 구입 할 수 있는 수수께끼알이 등장 했습니다.

하트로 구입하는 알의 경우 금세 매진이 되더라구요..

저도 하나 구입해서 부화를 했는데,

아깝께 하트만 8000개 날렸네요 ㅠ.ㅠ

 

 

지난번 동계올림픽 처럼 월드컵 이벤트도 생겼습니다.

한국선수들이 잘 싸워서 좋은 성적을 낼수록

상품이 많이 나온다는 사실 ㅋㅋㅋㅋ

대한민국 화이팅!!!

 

 

얼마전 나온 진주용용이 이벤트도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잼을 500개나 준다고 하니 꼭 성공하길 바래요^^*

 

 

에피소드3 가 진행된후 계속 보름달이 떠있습니다.

달속에 있는 마녀가 좀 섬득하죠?

마녀 용용이가 등장할려나요? ㅎㅎㅎ

 

 

이번엔 자랑을 좀 해야겠어요 ^^*

드드어 저에게 진주용용이가 나왔습니다.

아직 부화전이라 알만 가지고 있는데

정말 부럽죠? ㅋㅋㅋㅋ

 

 

용용이승강장 바로옆에 있는 난파선이 보물섬이라고 하네요 ㅋ

부서진 보물섬을 수리하라고 합니다.

시키는데로 해야겠죠?

 

 

보불섬을 클릭하면 이렇게 간단히 수리가 됩니다.

요것도 퀘스트라고 돈과 경험치를 주네요 ^^;;

좀 팍팍좀 쓰시지 ㅋㅋ

 

 

드디어 보물섬 수리가 끝났습니다.

선착장 앞에서 낚시를 하던 샤이가 보물섬 위에서

낚시를 즐기고 있습니다.

 

 

수리된 보물섬을 클릭하면

쨘~룰렛이 나옵니다.

룰렛을 이용하여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첫번째 시도에는 마법의 해바라기가 왔습니다.

내심 용용이알이나 건물이 걸리길 바랬는데

젤싼거 더라구요 ㅋㅋㅋ

 

 

보관함에 새로운 자리가 생겼습니다.

룰렛을 통하여 얻은 마법씨앗을 보관 할 수 있네요.

마법씨앗은 수확이 끝난 밭에 심을 수가 있습니다.

시간과 보상치를 비교해보니 전체적으로 일반 작물보다 좋아보입니다

.

 

 

그런데....

룰렛이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 ㅡㅡ;;

한번하고나니 또하고 싶어집니다 ㅠ.ㅠ

 

 

하지만 연달아 또하기 위해서는 잼이 들어간다는 사실 ㅋㅋㅋ

하루 4번 가능한데,처음에는 공짜,두번째에는 잼이2개,

3번째에는 4개,마지막에는 무려 8개가 들어간답니다.

너무 빠지면 잼을 뺏아가는 마귀가 될것같네요 ^^;;

 

 

이번에는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 볼께요^^*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 조금 기다리면 화면 우측하단에

카메라가 등장 합니다.

카메라를 클릭 하면 내섬의 모습을 페이스북과 다른 친구들에게

보여줄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또한가지 특별한 것은 관심사 등록 입니다.

관심사 부분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신의

관심사 세가지는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있는 친구들과 소통 할 수 있는

기회를 줄려나요? ㅋㅋ

 

매직쇼를 할때 4성짜리로 응원을 하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온다고 하던데 ㅋㅋㅋ

매직쇼에서 용요이와 응원할 친구 선택시에 용용이의 등급이

바로 보이게 수정이 되었습니다.

 

그밖에도 많은 기능으 생겨났습니다.

용이이에게 사과를 먹일때 이제는 연타로 클릭할 필요없이

그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과가 먹여진다는사실

모르셨죠?

또한가지 맞친 전용 건물을 지정하라고 되어있는데

아직 그기능은 저도 사용해 보질 못했네요^^*

기회가 되면 확인해 보고 다시 올리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드래곤프렌드 에피소드3  업데이트 정보 분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