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 사진-참을 수가 없네요!

 

 

 

 

 

 

 

 

 

 

 

 

 

견디기 힘든 추운 날씨가 몇일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방구석에서 뒹굴다보니 슬슬 배꼽시계가 울릴 준비를 하는데

몇일동안 장도 못봐서 냉장고는 텅비어있네요 ㅠ.ㅠ

오늘같은날 꼭 먹고싶은 음식들을 몇가지 소개하겠습니다.

 

 

지난가을 남한산성에서 먹었던 엄나무백숙 입니다.

쫄깃한 토종닭도 너무 맛있었지만

시원하면서 쌉쌀한 국물이 끝내줍니다.ㅋㅋ

 

 

오늘은 토종닭의 쫄깃함이 더욱 그리워집니다.

닭다리를 보면서 침만 삼키고있네요ㅡㅡ;;

 

 

따뜻한 방바닥에 배를지지고 있으니 바삭바삭한

치킨이 생각나네요 ㅋㅋ

집근처에있는 단골 치킨집 입니다.

샐러드도 맛있어보이죠?

 

 

매콤하면서도 감칠맛나는 치킨이 정말 맛있습니다.

하지만 치킨만으로 만족할 없죠? ㅋㅋ

 

 

심장이 멎을정도로 시원한 생맥주+_+

당장이라도 한잔 쭉~ 들이키고싶네요 ㅡㅡ;;

치맥이 정말 땡기는 밤입니다.

 

 

맥주 생각을하니 함께 떠오르는것이 있네요.

요즘 맥주안주로 인기가 많은 감자튀김입니다.

요즘 제가 즐겨먹는 웨지감자 입니다.

 

 

요렇게 크림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배달만 된다면 당장이라도 시켜먹고싶은데

너무 아쉽네요 ㅡㅡ;;

 

 

깊은밤 이런사진 보여주면 화내는분들이 많겠죠? ㅋㅋ

정말 참을 수 없게 만드는 음식이죠~~

얼마전 명동에서 먹었던 모듬회 입니다.

 

 

제가 미치도록 좋아하는 참치와 연어,광어등

정말 푸짐하게 먹었답니다.ㅋㅋ

인내력의 한계를 느끼네요 ㅠ.ㅠ

 

 

가끔씩 맛잇는 해물파전에 막걸리가 그리운날도 있습니다.

얼마전 등산을 갔다가 산밑에있는 음식점에서 먹었던

해물파전입니다.

 

 

양도 정말 많더라구요~~

요렇게 간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부러울게 없을것 같은데...

지금은 그림의떡이네요 ^^;;

 

 

남대문시장하면 떠오르는 음식이있죠?

그 유명한 갈치조림 입니다.

저는 딱 두번 먹어봤는데 매콤한것이 은근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이미 한점을 먹은후 찍은 사진이라

좀 허전해 보이네요 ㅋㅋ

남대문 갈치조림골목에 가시면 맛있는곳이 있는 반면에

비린내 때문에 먹기힘든 곳도 있으니 주의하기시 바랍니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이것!!

생선초밥 입니다.

초밥만으로는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이렇게

초밥정식을 먹으면 우동까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같은날 초밥생각을 하고있으니 왠지 제가

너무 불상해 보이네요 ㅠ.ㅠ

당장이라도 옷챙겨입고 나가고싶은 심정입니다.^^*

 

최고의 감기예방 방법은 잘먹는 것이라고 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맛있는 음식 사진-참을 수가 없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