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블랙박스-착한 오프라인 매장★

 

 

 

 

 

 

 

 

 

 

 

 

 

이제 블랙박스는 차에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위치에

있는것 같습니다.^^*

얼마전 울산 출장중 블랙박스가 설치되지 않은 동료의 차를

타고가다가 사고가 날번한 아찔한 순간이 있었는데

다행히 사고는 피했지만

블랙박스의 필요성을 확실히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차주인 동료와 함께 곧바로 블랙박스를 구입하기위해서

검색을 해봤더니 마침 근방에 추천하는곳이 한곳 있더라구요.

울산 중구 학산동에있는 네비게이션A/S센터는

블랙박스 오프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곳이라네요^^*

 

 

이곳 에서는 블랙박스설치 뿐만 아니라 전기종 네비게이션 수리와

매립장착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였습니다.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이리저리 둘러보니 제품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선택이 쉽지않더라구요^^*

 

 

요즘 가장 잘나가는 다본다 제품과 국민여신 수지가 모델인

유라이브도 눈길이 많이가더라구요 ㅋㅋ

아이나비와 만도등 제품들은 정말 다양합니다.

가격또한 제품의 성능과 제조업체에 따라서 너무 달라서

선택을 힘들게만드는 이유중에 하나였습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때문에 차량 배터리방전을 격어본

분들이 많을겁니다.

저도 예전에 두차레나 경험하고 이제는 불안해서

상시전원을 사용하지않고 있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이 필요없을것 같습니다.ㅋㅋ

 

 

특히 다른계절보다 방전이 심한 겨울철에도

아무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가 요즘 많은 인기를 받고있다고 하네요.

출장이 끝나고 돌아가면 저도 당장 설치를 해야겠더라구요.

블랙박스를 사용하면서 상시전원이 안된다면

너무 답답하겠죠? ㅎㅎ

 

 

가격이 조금 저렴하다고 인터넷 쇼핑몰이나 홈쇼핑을 통해서 

블랙박스를 구입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금 절약할려고 구입한 제품이 따지고보면

그냥 오프라인매장에서 구입하는것 보다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제품 구입후 별도의 비용을 들여서 장착을 하게되고,

제품고장시 직접A/S센터를 찾아가거나

번거롭게 택배를 이용해야하는 단점이 잇습니다.

그리고 제품 가격에 설치비용이 포함되면 오프라인매장에서

구입하는것과 가격도 별다른 차이가 없다는사실!!

 

 

오프라인매장에서 구입하면 가장 좋은 이유는

일단 설치비용이 따로없고,

제품AS를 구입한 매장에서 직접 그자리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년동안은 무상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당연히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는것이 현명하겠죠? ㅎㅎ

 

 

또한가지 좋은점은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와 네비게이션의

사소한 고장 정도는 

늘 무상으로 받을 수 잇다는것이죠 ㅎㅎ

울산지사에 근무하는 동료는 결국 다본다 제품으로

선택 했네요^^*

 

 

매장의 위치는 약도로 남겼어요^^*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에 관련된 문의는 무조건 환영한다니

필요한 분들은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근들어서 네비게이션 보다는 스마트폰 앱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서울처럼 길이 복잡하고 교통체증이 심한 곳들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타지역 에서는

차에 장착된 네비게이션이 훨신 편리하더라구요.

 

 

동료가 블랙박스를 구입하는 동안에도 네비매립 문의를 하는분들이

제법 많더라구요 ^^*

마침 매립을 하고있는 차량이 있어서

살짝 사진을 찍었어요 ^^*

 

 

저랑 같은차량인데 정말 까끔하게 설치가 되어있네요.

저도 조만간에 매립을 해야겠어요 ㅋ

지금은 거치형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흡착식 거치대가 자꾸 떨어져서 위험하더라구요 ㅠ.ㅠ

 

 

울산에는 이미 봄꽃들이 활짝 피어있었는데

제가사는 서울로 돌아오니 아직 초봄의 티를 벗지못했네요 ㅡㅡ;;

빨리 이곳에도 봄꽃들이 활짝 폈으면 좋겠어요 ^^;;

 

 

 

섹시

 

 

 

 

 

 

 

 

 

 

울산 블랙박스-착한 오프라인 매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