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가볼만한 곳-진짜 멋진곳!

 

 

 

 

 

 

 

 

 

 

무더위가 기승을부리는 요즘~~~

덥다고 꼼짝도 안하면 건강에 해롭다는것 아시죠? ㅎㅎ

이런날 멋진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는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경기도 포천시에 있는

아주 멋진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언젠가는 꼭 가봐야지 하면서도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미루기만하던 이곳은,

가보지않고는 절대 알 수가 없는 아름다움을

지니고있는곳입니다.

그 이름은 "포천아트밸리"입니다.

 

 

사진에있는 안내도를보면 알수있듯이~~

깊은 산속에 감춰져있는 멋진 호수가 있습니다.

그곳까지 가기위해서는 가파른 언덕길을

올라가야 합니다.

 

 

거리상으로는 멀지않지만 심한 경사때문에

제법 힘들더라구요 ^^;;

더군다나 오늘같은 무더위에는 힘들 수가 있으니

편안한 방법을 택하는것이 현명하겠죠? ㅎㅎ

 

 

포천아트밸리 입구에서부터 정상까지 운행하는

모노레일을 이용한다면 주변경관도 즐기면서

아주 편하게 올라 갈 수가 있습니다.^^*

저는 결국 걸어서 올라갔네요.ㅋㅋ

 

 

힘들게 올라간만큼 보람이 있어야하는데...

그런데 얼마지나지 않아서 올라오면서 힘들었던것이

언제그랬냐는듯 사라졌습니다.

 

 

누구라도 이곳에 온다면 그 매력에 푹 빠질 수 밖에 없을겁니다.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이곳의 자랑거리인 천주호는

숨이멎을 정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화강석을 채석하던곳에 자연적으로 물이 고이면서 만들어진

천주호는 최고수심이 20m나 된다고하네요^^*

큰 기대감없이 이곳을 방문했다면

누구라도 감탄을 할 수밖에없는 절경을 볼 수가 있습니다.

 

 

깍아내린듯한 절벽또한 천주호와 버금가는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는 묘한 기분들이

마음을 사로잡는 특별한 곳입니다.^^*

 

 

포천아트밸리는 가족나들이장소 뿐만 아니라 데이트장소로도

많은 인기를 받고있다고 하네요.

포천에 온다면 꼭 와봐야할 최고의장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고고

 

 

 

 

 

 

 

 

 

 

포천 가볼만한 곳-진짜 멋진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