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을 살려주는 음식사진~!

 

 

 

 

 

 

 

 

 

 

그동안 무거운 DSLR을 항상 사용하다가 최근들어

가볍고 사용이 편리한 미러리스를 많이 사용하게 되네요^^*

그중에서도 특히 휴대가 편리한 미러리스미니는

외출시에 나의필수품이 되어버렸습니다~~ㅋㅋ

오늘은 식욕을 살려주는 맛있는 음식사진 몇가지를

올려보겠습니다.

 

 

이래저래 구입한 카메라가 벌써 3개째네요~~

미러리스미니는 비록 모양새는 볼품없어 보여도

화질만큼은 절때 딸리지 않다는사실~!!

 

 

오늘의 첫번째 음식은 삼계탕 입니다.

요즘 다양한 종류의 삼계탕을 선보이고 있는데~~

저는 이렇게 평범한 삼계탕이 좋더라구요^^*

 

 

가지런히 놓여있는 통삼겹살이 정말 먹음직스럽죠? ㅎㅎ

보기좋은게 맛도좋다구~ㅋㅋㅋ

착한 가격에 맛도 최고입니다^^*

 

 

이제 가을에 접어들고있지만~~~

나의 물회사랑은 여전히 변함없습니다.

시원하게 한그릇 먹고나면 세상부러울게 없네요^^;;

 

 

이젠 냉면의 계절이 끝나가는건가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저처럼 면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계절이란 없답니다^^;;ㅋㅋ

 

 

요즘 늘 돼지고기만 먹었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LA갈비를 먹을기회가 왔습니다^^*

비주얼이 끝내주져? ㅎㅎㅎ

 

 

맛있게 익은 LA갈비 한점 드실래요? ㅎㅎ

사실 저혼자 먹기도 모자란 양입니다 ㅋㅋ

양껏 먹으라면 혼자서 5인분 정도는 거뜬히 해치울것 같네요^^;;

 

 

마치 철퇴같이생긴 요상한 열매가 신기하죠? ㅎㅎ

이것이 요즘 몸에좋다고 소문난 여주라고 하네요^^*

신기하게 생겨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식욕을 살려주는 음식사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