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족발맛집★ 감동의 도가니~!!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게되는 춘천 출장이 사실 좀 귀찮기는 하지만,

그래도 일이기 때문에 늘 기분좋은 마음으로 갈 수밖에 없습니다 ㅠ.ㅠ

오늘은 제가 춘천에 갈때마다 저에게 즐거움을 주는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보통 춘천에 간다하면 닭갈비나 막국수극 먼저 떠올리게되는데,

저는 족발이 항상 먼저 떠오릅니다 ^^*

 

 

춘천에 오면 어느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아주 맛있는 족발을

먹을 수가 있기 때문이죠^^*

이미 춘천 일대를 평정하고 타지역까지 소문난 이곳의 이름은

"백년족발" 입니다.

비주얼 부터가 완전 압도하죠? ㅎㅎ

 

 

제가 주로 이용하는 곳은 강대본점입니다.

춘천지역에도 백년족방이 여러곳 있는데,제가 출장을 올때마다 묵는 숙소가

이곳에서 가깝다보니 항상 이곳으로 오게되더라구요^^*

 

 

백년족발은 족발집 치고는 세련된 이미지라서 접대장소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춘천에오면 거의 제가 접대를 받긴 하지만,가끔씩 제가

접대해야할 경우도 있거든요 ㅎㅎㅎ

깔끔한 실내와 분위기가 마음에드는 곳입니다.

 

 

푸짐하게 한잔하기 위해서 족발과 보쌈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정말 푸짐해보이죠?

이곳만의 비법이 있는지 자른곳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칠맛이 나는것이 백년족발의 특징입니다.

일단 맛을 보면 춘천 족말맛집으로 소문난 이융를 알 수 있을겁니다^^*

 

 

백년족발의 보쌈도 빼먹을 수가 없습니다.

일단 식으면 맛이없는 다은곳들의 보쌈과는 달리,

이곳의 보쌈은 식어도 정말 맛잇습니다.ㅋㅋ

물론 식기전에 모두 해치우긴 하지만,그정도로 맛있더라구요^^*

 

 

가끔씩 움직이기 귀찮을때에는 숙소에서 배달을 시켜먹습니다.

춘전에오면 다른 맛잇는 곳들도 많지만 이상하게도

이곳에 중독된건지 족발과 보쌈만 먹게되네요^^;;

지금도 포스팅 하면서 입에는 침이 한가득 고여있습니다.ㅋㅋ

 

 

 

 

사진에 있는것은 백년족발의 별미중 한가지인 빈대떡 입니다.

겉은 바삭바삭,속은 부드러운것이 완전 최고입니다.

혹시라도 춘천에 오신다면 춘전 족발맛집 을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춘천 족발맛집★ 감동의 도가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