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네비매립★ 네비게이션 국산 수입차 전기종 매립~!!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 저처럼 생각지 않은 사고로

낭패를보신 분들이 제법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ㅠ.ㅠ

어떤 사고냐구요?

별 문제없이 잘 사용하던 네비게이션이 고정해놓은 앞유리에서

떨어지더니.....

충격으로 인해서 액정화면이 깨져버렸네요 ㅡㅡ;;

겨울철에 흔히 발생하는 현상이라고 하네요...

 

 

친구들은 거의 모두 매립을 해서 이런 걱정이 없는데,

비용조금 아낄려고 미련떨다가 생긴 결과인것 같습니다 .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고 하죠?ㅋㅋ

이제서야 뒤늦게 네비매립을 하기로 했네요 ㅎㅎ

요즘 일산에서 가장 잘나간다는 만도네비게이션 일산동구점으로

찾아왔습니다.

 

 

친구들은 대부분 이곳에서 매립을 했다고 하네요.

전차종 매립이 가능하고 수입차 전문이라서

거의 모든 차량에 네비매립이 가능한 곳입니다.

집에서 멀지않은곳에 있어서 참 다행스럽네요^^*

 

 

앞으로 네비매립을 하실 분들을 위해서 이곳의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정발산성당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기도 아주 쉽습니다^^*

 

 

매장에오니 이미 작업중인 차들이 실내 매립장을 점령하고 있네요.

매립하시는 분들이 실력들이 좋은지 얼마걸리지 않아서

제차례가 돌아왔습니다.

요즘 국산자들의 경우에는 전용마감재들이 잘나와서

큰 어려움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네비게이션 매립작업중인 차량입니다.

그런데 이곳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보기힘든 특이한점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차에 스크레치가 날까봐 꼼꼼하게 테이핑작업을 한후

작업을 시작합니다.

 

뿐만아니라 더 놀라운것은 작은 소음도 나지않기 위해서

새차 헌차 따지지않고 차종을 불문하고 방음스펀지작업까지 완벽하게

해준다고합니다.

겉보기에는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이런 꼼꼼한 시공은 저같은 고객들에게

확실한 믿음을 심어주겠죠?ㅎㅎ

 

이미 매립된 차량의 모습입니다.

작은 흠집 하나도 남기지 않고 너무나 깔끔하게

작업을 끝마쳤습니다.

 

 

트렁크쪽에 있는 후방카메라는 앙증맞게 붙어있네요^^*

이곳에서는 국산차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수입차 매립도 한다고합니다.

수입차의 경우에는 전문으로 하는곳이 아니면

절대 맏기지 않는것이 현명하다고 하네요^^;;

 

 

요즘 잘나가는 다본다 블랙박스입니다.

이곳은 다본다 블랙박스 지정 설치,수리점으로

오프라인 최저가로 설치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미매립할때 블랙박스를 함께 설치하는것은 기본이겠죠? ㅎㅎ

그래야 깔끔하게 배선작업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2년전인가?

처음 블랙박스를 설치하고 생각없이 상시전원을 연결 했다가

배터리방전이 되어서 고생한적이 있었는데 ㅡㅡ;;

요즘은 보조배터리가 있어서 그런 걱정이 없다고 하네요.

이거하나 있으면 정말 유용하게 쓰이겟죠? ㅎㅎ

 

설치를 기다리는동안 정말 특이한것을 보았습니다.

어두운 밤에는 무용지물인 일반 후방카메라가 아니라

한밤중에도 밝게 볼 수 있는 적외선 후방카메라입니다.

특히 여성 운전자들에게는 꼭 필요하겟죠? ㅎㅎ

 

이곳 직원이 카메라를 들고 보여주는데~~

주머니속에 넣으니 동전들이 아주 환하게 보일정도로

성능이 좋습니다.

전국에서 이곳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고하니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마침 승용자용 적외선 카메라는 50%할인행사 중이라서

결국 저도 설치했다는,,, ㅋㅋㅋ

 

 

이곳에 오기전에 나름 여러곳에서 견적을 받아보았는데,

가격이 저렴하다싶은 곳들은 말만 그럴뿐,

결국 다른곳들과 별다른 차이가 없더라구요.

절대 그런가격에 현혹되지 마시고

전문적이고 기술력 있는 곳에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일산 호수공원에서는 호수겨울꽃빛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늘 지나다니던 길이라서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이렇게 들리게 되네요.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2015년에는 목표로 한것을

하나도 이루지 못한것 같은데ㅡㅡ;;

새해에는 목표로한것을 모루 이루는 한해가 되고말겁니다.

 

 

항상 크고작은 축제가 주기적으로 열리는 호수공원은

겨울철에도 변함없습니다.

 

 

추위에도 아랑곳 하지않고 이곳으로 데이트를나온

연인들의 발길이 끈이지 않습니다.

 

 

호수공원의 화려한 불빛처럼,

제가사는 일산은 참 멋진곳이죠? ㅎㅎ

 

 

 

 

 

 

 

 

 

 

 

일산 네비매립★ 네비게이션 국산 수입차 전기종 매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