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산성 봄나들이~!!입장료 주차요금

 

 

 

 

 

 

 

 

 

 

 

 

 

 

 

꽃샘추위가 끝나자마자 찾아온 완연한 봄기운~!!

이런날 가만있을순 없죠?

미세먼지가 살짝 겁나기도 하지만,평소보다 맑은 날씨에

대충 옷을 주섬주섬 챙겨입고 행주산성으로 나섰습니다.

저가사는 일산에서 그리 멀지않아서

가장 마음편히 트래킹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따뜻한 주말이라서

이곳을 찾은 분들이 정말 많네요^^*

한적한것도 좋지만 이렇게 사람구경 하는것도 나름 즐거울때가

있답니다^^*

 

 

행주산성의 주차요금은 시간당 요금을 따로내지않고,

1일 요금이 2000원 입니다.

음식점을 이용한다면 무료주차도 할 수 있지만,

부담없는 금액이라 마음편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입장료를 알려드릴 차례네요.

성인 요금이 1인 1000원이라 아주 부담없죠?

학생과 어린이는 더 착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정도에 부담 느낄분은 아마도 없지 않을까요?

 

 

멀리 보이는 권율장군의 동상입니다.

마음같아서는 한강이 보이는 방향으로 있으면

더 좋지않을까 생각되네요~~

확트인 시야가 정말 멋질텐데요~ ^^*

 

 

산 정상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약간의 경사길을

올라가야합니다.

한쪽편에는 우리 전통놀이인 투호를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있네요^^*

이게 생각처럼 쉽게 들어가질 않더라구요ㅠ.ㅠ

 

 

이곳은 권율장군을 모시는 사당인 충장사입니다.

아직 이른봄이라 나무들이 앙상하지만

이제 얼마후면 이곳도 아름다운 봄꽃으로 장관을 이루겠죠?

 

 

조금씩 꽃몽우리를 터트리는 매화가

아직 이른봄임을 알려주네요.^^*

4월쯤에 다시와서 행주산성의 봄소식을 꼭 전해주겠습니다.

 

 

이제 개나리가 활짝 필 날이 얼마남지 않은듯합니다.

예쁜꽃을 찍고싶었지만...

아쉽게도 오늘은 실패하고 말았네요 ㅠ.ㅠ

하지만 이곳에는 다른곳과 비교할 수 없는 멋진 전망을

볼 수 있다는사실~!!

 

 

이곳은 대첩기념관입니다.

큰 기대를 하면 실망을 하는 곳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행주산성에서 내려다보는 한강의 풍경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멀리 보이는것은 방화대교입니다.

이럴때는 자욱하게 깔린 미세먼지가 한스럽네요 ㅡㅡ;;

 

 

멀리 보이는 자유로의 모습도 마찬가지입니다.

오전의 맑은 날씨와는달리

시간이 갈수록 미세먼지가 심해지는것 같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마스크라도 준비해야 하는건데 말이죠.

 

 

평소 등산을 즐기는 분들은 우습게 생각하는

행주산선 트래킹 이지만,막상 정상까지오면 멋진 풍경에

감탄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왜 이곳의 군사요충지 였는지 실감이 납니다.

 

 

가볍게 둘러보는 행주산성이지만 나름 운동이

많이됩니다.

입장료와 주차비만 없다면 수시로 운동삼아 오고싶은데,

늘 호수공원만 가게되더라구요^^*

 

 

하산길을 흙으로 쌓아서만든 토성길을 택했습니다.

이렇게 흙길을 걷는것이 건강에 정말 좋다고하네요^^*

열심히 운동했으니 다음코스는 행주산성의 맛집에서

허기진 속을 채워야겠죠?

 

 

 

 

 

 

 

 

 

 

 

행주산성 봄나들이~!!입장료 주차요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