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답례품-개별포장 떡 선물세트 준비했어요~!!

 

 

 

 

 

 

 

 

 

 

 

여러분~
저 결혼했어요오오 >_<
 축하해주세요!

 

 

결혼준비를 하면서 생각한 건.. 정말 준비할게 한두가지가 아니구나 ㅠ ㅠ
이것 저것 준비를 마치고 머릿속을 스쳐간건
웨딩답례품 !!!
신랑이랑 저랑 아 맞다 !!
빼먹을게 따로있지 웨딩답례품을 ㅋㅋ

 

 

심각성을 느끼고는 얼른 찾아봤는데요~
답례품도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고민하다가 다들 잘 먹을 수 있고,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떡으로 하자~ 했어요
하지만 떡도 종류가 많다는 것^^

 

 

정신없이 여기저기를 뒤지다보니
제주해풍쑥떡 이라는 곳을 알게됐어요~~
각종 후기니까 맛도 너무좋다구하고
일단 비주얼이 맘에들었어요!
웨딩답례품답게 깔끔하고 있어보이고~

 

 

얼마전 네이버 포스트에도 소개됐던 곳이구
요즘 핫 한 것 같더라구요.
웨딩답례품이나 각종 답례품으로도 명성이 자자했구요^^
제일 좋았던 건 당일만든 떡을 전국 어디든 배달해준다는 것~~

 

 

정신없이 결혼식마치고 ㅋㅋ
기다리던 떡이 사무실로 배달됐어요~~
당일날 만든떡이 배송된다더니 오..진짜 신속하게 왔다 생각했어요
결혼식에 와주신걸 감사하는 의미로 시킨 웨딩답례품이니
여러 종류로 준비해봤어요^^

 

 

떡배달은 처음이라 그런지
어느정도 걱정은 있었어요 ㅋㅋ
저도 결혼이 처음이다보니 ^^.. 웨딩답례품도 처음이구요 ㅎㅎ
딱딱하지는 않을까, 맛은 괜찮을까
무사히올까 ~~~ 하는 많은 고민들 ㅋㅋ
아무래도 공짜가 아니니까 걱정할 수 밖에 없잖아용 ㅠ??

 

 

받아보니까 지금까지 했던 걱정들이 다 무색하게
정말 잘 왔더라구요~~
포장 각 잡힌거 보이시나요!! ㅋㅋ
답례품이에요~ 하고 어디든 내놓을 수 있는 기분좋은 비주얼 ㅎㅎ

 

 

이왕 시킬거 떡 있는종류 다 시켜보자 했던 ㅋㅋ
이건 쑥인절미인데요~
100% 제주산 쑥으로 만든 떡이에요
일반 쑥으로 만든 것 보다 향도 더 강하고
먹기 좋았어요.
쑥인절미 시키니까 콩가루도 동봉해주셨더라구요!
덕분에 맛있게 잘 찍어먹었다는 ㅎㅎ

 

 

쑥인절미랑 비슷한 듯 다르게 생겼죠?^^
쑥영양떡이에요~
회사 나이가 좀 있는 어른들이 맛있게 잘 드셨어요 ㅋㅋ
쑥 인절미에 견과류를 첨가해서 더 고소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들어간 견과류가 꽤 많던데..
밤, 서리태, 울타리태, 호두, 호박씨, 해바라기씨, 아몬드, 땅콩
이렇게나 많이들어간다고 하네요 ㅋㅋ
아낌없이 넣는 센스~~

 

 

또 마음에 들었던 건
개별포장떡 포장 안에, 이렇게 하나하나 소포장을 해주는거였어요
아무리 개별포장이 잘 되어있다한들 랩으로만 쌓여있으면 좀 신경쓰이실 분들도 계시잖아요~~
저렇게 소포장으로 포장하시면
한결 더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

 

 

이건 포장이 좀 다르죠? ㅋㅋ
부모님 친구분들께 나눠드리려고 따로 주문한건데요~
케이스도 깔끔하고 고급지고
재질도 단단하니 좋아서 어른들이 마음에들어하셨다는 ㅎㅎ
제주해풍쑥떡은 이렇게 웨딩답례품 준비할 때
포장이나 재질 등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 좋은 것 같아요~~

 

 

안에도 예쁘게 잘 나누어져서 담겨있어용!
부모님들도 보시면서 예쁘다~ 잘한 것 같다 내내 칭찬해주시구!
웨딩답례품은 100% 성공했구나 하면서 신랑이랑 둘이 짝짜쿵 ㅋㅋ
아까 본 떡이랑은 조금 다르죠?
견과류찹쌀떡, 쑥찹쌀떡인데요~

 

 

쑥찹쌀떡은 쑥 인절미를 찹쌀떡모양으로 만든건데
모양만 바뀌었다면 섭섭하죠 ㅋㅋ
안에 팥 앙금이 들어있어요~
견과류 찹쌀떡 안에는 맛있는 호박앙금이 들어있구요^^
고소한 맛에 달달한 앙금이 더해져서 어른들이 더 좋아하셨나봐요^^

 

후 이것저것 얘기하다보니 포스팅이 길어졌는데요~
제 웨딩답례품 후기 잘 보셨나요 ?ㅎㅎ
누가해도 후회없겠다 싶었던 제주쑥떡~
웨딩답례품이나 각종 답례품 준비하시는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려요~!!!

 

 

 

 

 

 

 

 

 

 

 

 

웨딩답례품-개별포장 떡 선물세트 준비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