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할인쿠폰 레드콤보 배달 시켜먹기!!

 

 

 

 

 

 

 

 

 

 

주말 모두 잘 보내셨나요? ㅋㅋ
주말 하면 치킨을 빼놓을 수 없죠~~

마침 배달의 민족에서 쿠폰 이벤트를 하길래
치킨시켜먹었어요

 

 

 

참 좋은 이벤트인듯^^

 

 

쿠폰 사용해서
교촌치킨 레드콤보 배달~~
가격은 정가 18,000원이구
쿠폰 적용해서 15,000원에 먹을 수 있었네요

 

 

 

천호점에서 시켰는데
배달 빨라서 너무 좋있어요^^
20분만에 온듯해요!

 

 

 

 

콤보세트는
다리와 윙으로만 이루어진 치킨세트에요 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
레드콤보라서 매콤한게 너무 좋았어요!!!

 

 

 

윤기가 좌르르~
아 ㅠ0ㅠ 또 먹고 싶어요!
사진 보시는분들..다 저와 같은 생각 하고계시죠? ㅋㅋ

 

 

안에도 양념이 너무 잘베어서 좋았어요
부위가 작아서 육질도 부드럽구요,
부위가 작은만큼 양을 많이줘서 좋아요^^

치킨시킬까말까 고민하시는분들~
고민하지말고
교촌 레드콤보 고고고!!^^

 

 

 

 

 

 

 

 

 

 

교촌치킨 할인쿠폰 레드콤보 배달 시켜먹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