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있는 순두부 먹었어요!

 

 

 

 

 

 

 

 

 

 

주말에 맛있는 거 많이 드셨나융 ㅋㅋㅋ
전 이번에 타임스퀘어가서 제가 좋아하는 순두부
털고왔어융

 

 

역시 쇼핑의 메카답게 이것저것 구경도하구요~
반지도사고, 부채도 사고 ㅋㅋㅋ
나름 사치를 부려봤어융
귀를 뚫고 싶었는데ㅠㅠ 여기 오에스티는 안뚫여준다고 하더라구용
아쉬운마음에 반지만 삼!

 

 

한참 돌아다니다가, 저녁을 뭘먹을까 급 고민에 빠진 저와 친구 ㅋㅋ
아비꼬? 스시? 하다가 아냐 우리 순두부를 털자! 하고
미스터 순두부로 직진~~~키키키
뭔가 순두부집은 더 옛날분위기같고 그런데 여긴 깨끗해서 좋았어용

 

 

저는 무난하게 김치순두부를 시켰고, 친구는 시원한게 먹고싶다고해서
해물순두부를 시켰어융 ㅋㅋㅋ
반찬 셋팅 딱해주고, 순두부도 늦지않게 나오더라구요
여긴 보쌈정식이 유명한것같은데 ㅋㅋ 오로지 하나만 파기!!

 

 

사진 보이시는 것처럼 너무너무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그것보다 순두부도 많이들어있어서 감동

 

 

순두부찌개니까 순두부가 많이있어야지!!! 미스터 순두부는 정말 굳굳이었음~
돌솥밥이라 밥도 찰지고 좋았네융
완전 추천할거에여 ㅋㅋㅋ
다음에 또와야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있는 순두부 먹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