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배달추천] 롯데리아 홈서비스 , 신전떡볶이 배달

 

 

 

 

 

 

 

 

 

자취생 여러분
오늘도 뭘 드실지 고민이 많으시죠 ㅋㅋ
제가 배달 음식 추천해 드리려구용!!

전 오늘
 롯데리아 홈서비스 / 신전떡볶이 배달
시켜먹었어요^^
그러고보니 매끼 다 배달음식 먹음 ㅋㅋㅋ

먼저 롯데리아인데요!!!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양념감자
핫윙
콜라!!!

 

 

핫크리스피버거는 매콤한 치킨이 들어간 버거에요 ㅋㅋ
그냥 치킨버거가 심심하신 분들,
그리고 평소에 치킨을 사랑하시는 분들께 추천!!

 

 

그냥 감자보단 양념감자가 더 어울릴 것 같아서 옵션 교환했어요^^
500원추가구요! 양파맛으로!!

 

 

핫윙도 시켰는데
이건 은근 느끼했어요 ㅠㅠ
매콤하긴한데 튀김이랑 닭이랑 따로노는느낌~ 조금실망!!

 

 

가격은 만천원 정도였는데 옥션 할인쿠폰으로 8천원대에 먹었어요^^

다음은 신전떡볶이를 소개할께요^^*~

 

 

신전떡볶이 요즘 참 핫하죠 ㅋㅋ
엽떡이랑 비등비등 한 것 같아요
 그래서 시켜봤죠~~

 

 

치즈떡볶이, 일반떡볶이
그리구 쥬시쿨하고 김말이,만두튀김, 오뎅튀김 시켰어요!

 

 

신전떡볶이는 떡볶이에서 후추맛이나요 ㅋㅋ
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시키시는듯^^
그리고 은근 매콤해요~
순한맛 시켜도 매콤하게 드실 수 있어요^^

오늘 저녁 고민하시는분들께 적극 추천해요!!!!!

 

 

 

 

 

 

 

 

 

 

 

 

[자취생 배달추천] 롯데리아 홈서비스 , 신전떡볶이 배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