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가 끌리는 날 두끼 추천해요!

 

 

 

 

 

 

 

 

 

 

간만에 떡볶이가 너무 끌리는 하루였어요 ㅎㅎ
여자라면 떡볶이 다들 좋아하잖아요~~

 

 

떡볶이 먹으러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요즘 페북에서도, 인터넷에서도 유명한 두끼에 다녀왔어요
집근처에 있더라구용 ㅋㅋㅋ

 

 

성인 1인에 8천원이에요~ 가격이 비싼가 했는데
라면도 끓여먹을수있고 음료수 무한리필, 어묵, 볶음밥까지
다 먹을 수 있는 가격이었어요
이정도면 나름 합리적인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떡하고 사리들을 넣어서 보글보글 끓이는중 ㅋㅋ
두끼는 내가 좋아하는 입맛대로 떡볶이를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
양념도 내가 조절해서 만들 수 있더라구요~
테로에도 나온 맛집이네염!

 

 

다 먹고 볶음밥도 볶았어요~~
참기름하고 김치, 밥, 김 등 다양한 볶음밥재료가 구비되어있어서
맛있는 볶음밥까지 볶아 먹을수 있어 참 좋았네용
8천원에 배부르게 한끼 먹고왔어요!

 

 

 

 

 

 

 

 

 

 

떡볶이가 끌리는 날 두끼 추천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