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덕후 착하고 푸짐한곳 알려드려요

 

 

 

 

 

 

 

 

 

너무너무너무 더운 주말이었어요~
다들 어떻게 보내셨는지 ㅎㅎ?

 

 

저는 오랜만에 경기도 시흥시에 있는 관곡지에 다녀왔네요.
예쁜 연꽃 구경하고왔어요^^*

 

 

저는 집에서 피서아닌 피서를 보내다가 ㅋㅋ
오랜만에 나가니 너무 좋았어요^^*
간만에 나왔으니 맛있는 식사도 해야겠죠?
결정한 곳은 집근처 천호동에있는 천호 생삼겹살이라는 고깃집!

 

 

뭘먹을까하다가 삼겹살로 주문하구요 ㅋㅋ
더워서 냉면도 하나 주문했어요 ㅋ 여기 오게된 계기가
이 근처 사는 친구가 입이닳도록 칭찬을해서인데요!
밑반찬이 잘나온다면서 난리난리 ㅋㅋ

 

 

와서 직접 확인해보니까 밑반찬이 끊임없이 나오더라구요!
얘가 칭찬한 이유가있구나 ㅋㅋㅋㅋ
돼지껍데기도 나오길래 어 돼지껍데기는 안시켰어요~했더니
서비스로 주시는거래요 ㅋ 짱이죠
사장님 인심이 좋아보였어요

 

 

시원한 냉면이나오고~ 고기랑 싸먹으니 어찌나 맛있던지
냉면과 된장국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최고였어요 ㅋ 다음에 또와야겠어요!

 

 

 

 

 

 

 

 

 

 

삼겹살덕후 착하고 푸짐한곳 알려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