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서 먹은 맛있는 닭갈비!

 

 

 

 

 

 

 

 

 

 

 

 

 

 

 

비오는 오후~~ 일산 라페스타에 다녀왔어요^^
비가와서 그런가.. 평소에는 북적이는 라페스타가
한가했네요 ㅎㅎ 사람도 많이 없었구요
그래서 구경하기엔 편했어요 키키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뭘먹을까 고민했어요!
써치해보니 라페스타 닭갈비 무한리필이 유명하다고 해서 고고싱!
바로 닭갈비 제작소에요 ㅎ_ㅎ
밥먹기 애매한시간에가서 사람은 많이 없었어용^^

 

 

닭갈비부터 볶음밥까지 무한리필이라고해요~~
가격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성인 9,900원이에요
이정도면 요즘같은 시대에 나름 괜찮은 가격이에요!

 

 

 

무한리필이라그런지 따로 샐러드바가 있더라구요 ㅋㅋ
고기도 무한으로 퍼올수 있구요.
취향에 맞게 사리도 넣을 수 있어요~
저는 떡볶이사리랑 우동사리 투척!!!

 

 

처음엔 판에 깻잎 양배추, 소스를 넣어서 끓여주세요 ㅋㅋ
여기다가 가져온 고기랑 야채를 투척해주시면됩니당!
야채를 끓여서 그런가 물이 많아지네요 ㅋㅋ
그래도 계속 볶다보면~~

 

 

이렇게 맛있는 비주얼로 탄생 ㅎㅎㅎ
닭갈비를 너무 많이 가져왔는지 배가불러서
아쉽게도 볶음밥은 못먹었어요 ㅠㅠ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었던 닭갈비제작소 ㅎㅎ
다음에도 또 가려구용!!

 

 

 

 

 

 

 

 

 

 

 

 

일산에서 먹은 맛있는 닭갈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