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양념+마늘간장 짱맛 이에요!

 

 

 

 

 

 

 

 

 

 

 

 

 

무더운 여름날 ...

요즘 매일같이 방콕하고 있는데~~~

주책맞게 먹고싶은겐 왜케 많은지 ㅡㅡ;;

버티고 버티다가 드디어 전화를 했습니다.ㅋㅋ

 

 

간만에 치킨을 시켜먹었네요 ㅎㅎ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티바두마리치킨에서 두마리 주문했어요!
모델이 이수민양이었네요 ㅎㅎ 상큼해요

 

 

가격은 두마리해서 23,300원
콜라 큰거로 바꾸고,무추가해서 저가격이에요
치킨 값이 점점 오르는것같아요~
그래도 두마리 저가격이면 선방이에요

 

 

가격도 착했는데 박스 안 내용물도 부실하지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치킨 한마리씩 들어있구
여러분 보시기에도 상자에 빈공간이 없는게 느껴지시죠? ㅋㅋㅋ 꽉꽉!!

 

 

요즘엔 저렇게 치밥소스도 주나봐요
이게 유행이래요!
남은 치킨 잘라서 볶은뒤에 저 소스랑 비벼먹는게 진짜 맛있대요 ㅋㅋ
다먹고 도전해보려구용

 

 

 

먼저 마늘간장치킨! 맛은 그냥 일반 간장치킨이에요
특출나게 맛있진않아요 그냥 쏘쏘한 느낌
그렇다고 맛이없는건 아니에요 ㅎ

 

 

 

그래도 티바 마늘간장보다는 호식이 매콤간장이

맛이 더 나은것 같아요
마늘간장은 호식이에서 드시는걸로 추천할게요 ㅋㅋ

 

 

양념은 제가 생각한 딱 그맛~
다른 치킨집보다 티바두마리치킨 양념이 더 매콤달달한게 맛이

좋은것같아요양념은 티바!! ㅋㅋㅋ
여러분도 오늘 치콜하세요!!

 

 

 

 

 

 

 

 

 

 

 

 

티바두마리치킨 양념+마늘간장 짱맛 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