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 사진★침흘리지 마세요!

 

 

 

 

 

 

 

 

 

그렇게 기다리던 여름이 찾아왔는데~~
땡볕더위에 너무나 고생스럽네요 ㅠ.ㅠ
빨리 여름이가고 시원한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이런 시기를 극복하는 최고의 방법은
맛있는 음식을 먹어주는 것입니다.
제가 즐겨먹는 맛있는 음식 사진을 보여드릴까요? ㅎㅎ

 

 

더운날씨에는 시원한 음식을 먹어줘야죠? ㅎㅎ
이열치열이하고 하는데~~
저에게는 전혀 의미없는 말입니다.
에어컨 바람을 쐬며 시원한 냉짬뽕 한그릇이면
잠시동안 한겨울을 만나게 됩니다.ㅋㅋ

 

 

얼마전 알게된 우리동네 맛집~!!
배불고기가 유명한 곳입니다.
불고기에서의 단맛을 절대 빠질 수가 없겠죠?
배즙으로 맛을 낸것인지~~정말 맛있습니다.
부드러운 육질은 말할것도 없죠^^*

 

 

예전에는 양꼬치에 푹 빠졌었는데,
최근에 맛을 알게된 양갈비~!!
가격은 조금 쎄지만,그 맛이 소고기나 돼지고기는
생각도 안나게 만드네요.
너 어디갔다 이제온거니~~ㅋㅋㅋ

 

 

 

요즘같은날 시원한 맥주한잔이 정말 그립죠?
국산 맥주들은 너무 싱거워서 수입맥주를 즐겨먹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즐겨먹는 체코맥주 코젤~!!
코스트코에서 착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어서
항상 냉장고에 있다는사실~ㅋㅋㅋ

 

 

맥주안주중 부담없이 가장 즐겨먹는 나초~!!
다양한 토핑에 치즈까지 올려서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안주빨이 심한 친구들이 있을때는 절대 안됩니다.ㅋㅋㅋ
나초는 소중하니까요~~~

 

 

요즘들어서 조금씩 중독되고있는 빽다방~!!
특히 불량주스의 중독성은 엄청납니다.ㅋㅋㅋ
출근할때 한잔 들고가면 점심시간 될때까지 마시고 있네요 ㅋㅋ
착한가격에 양도 많지만~~
너무 자주 먹으면 왠지 몸이 불량해지는 느낌이드는건 왜일까요? ㅎㅎ

 

 

너무 덥다고 에어컨 바람이 있는 실내에만 있지말고,
풀내음을 맡을 수 있는 가까운 공원이라도 나가보는것이 어떨까요?
잘먹는것도 중요하지만 열심히 운동을 하는것도
그 이상으로 중요하겠죠? ㅎㅎㅎ

 

 

 

 

 

 

 

 

 

 

 

 

맛있는 음식 사진★침흘리지 마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