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낭만 여행 다녀왔어요.

 

 

 

 

 

 

 

 

무더운 여름은 끝날줄을 모르는데~

휴가철이 벌써 끝나버렸네요 ㅠ.ㅠ

좀 아쉽기는 하지만 이제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랴할

시간이 된것 같습니다.

모두들 여름휴가 잘들 보내셨나요?^^*

 

 

저 이번 여름에 처음으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도는 처음이라 너무 너무 설렜어요
비행기 안에서 구름도 찍어보고 !!! 꺄꺄

 

 

아쉽게도 날이 흐렸어요~
하지만 굴하지않고 잘 놀았네요 ㅋㅋ
비를 피하려 만장굴에 다녀왔어요
성인은 개인 2천원이네요

 

 

만장굴입구!! 굴이라그런지 굉장히 깊어요
내부사진 찍고싶었는데 어두워서 찍기가 힘들었어요 ㅠㅠ
동굴이라 정말 시원하고 시원하다못해 추웠네여! 더위피하기엔 굳굳

 

 

월정리 해변도 다녀오구용♡
월정리 해변 마스코트 의자도 찍어봤네요!
핫스팟이라 그런지 사진찍으려는 사람도 많았어요
하지만 성공!!! 너무예뻐요♡

 

 

슬슬 출출해져서 섭지코지 근처에 카페코지를 다녀왔어요
가서 알았는데 빵이 맛있기로 유명하다네요!
치즈식빵하고 딸기스무디 주문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근처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 제주로 고고씽
저는 소셜에서 티켓을 구매해서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돌고래 쇼도 관람하구인형도 사구요 ㅋㅋㅋ
애가 된기분!!

 

 

정말 큰 수족관이있는데 너무 크고 멋졌어요 ㅠㅠ
일본에 더 큰 수족관이 있다던데 거기도 가보고싶어졌어요 ㅎㅎ
수족관이 크고 잘되어있어서 볼게많아 좋았네용
오늘은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더써볼게요!
제주도짱♡♡

 

 

 

 

 

 

 

 

 

 

제주도 낭만 여행 다녀왔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