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무지하게 땡기는날 무한리필이 최고!

 

 

 

 

 

 

 

간만에 고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분당 정자역으로 고기뷔페 다녀왔어요!!

친구에게 고기가 너무 먹고싶다고하니 분당으로 달려오라네요^^;;

소,돼지를 가리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하니

망설일 이유가 없겠죠? ㅎㅎㅎ 

 

 

무더운 날이라서 더운 곳은 피하려고 했는데,

고기를 먹기 위해서 그정도쯤은 감수해야죠? ㅎㅎ

다행스럽게도 실내공기도 선선한것이 좋네요^^* 
더위에 체력이 약해져서 몸보신을 제대로 해야겠어요.

 

 

정자동에 위치한 지글은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성인기준으로 인당 18,900원? 정도였던것 같네요.
가기전에 가격 알아봤을때는 가격이 좀 쎄다 했는데 와보니
정말 괜찮더라구요

 

 

샐러드바도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종류만 많고 질은 별로면 아무래도 실망했을텐데
반찬 하나하나 맛이 좋아서 더 기분좋았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연두부가 있어서 굳굳

 

 

그리고 고대하던 고기!!
돼지고기와 소고기 종류별로 많은데요 이번엔 소고기를 많이 먹고왔어요.
제가 평소에 돼지고기를 자주먹어서 이번에 토시살을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토시살 최고맛있어서 완전 놀람 ㅋㅋ 살살녹아요

 

 

그리고 지글의 색다른점은 냉면이 무한리필이에요!
그것도 물냉 비냉 상관없이 직원분한테 물냉주세요 비냉주세요 하면
바로 주세요 ㅎ 맛도 좋아서 계속 리필해서 고기랑 싸먹었어요

 

 

비냉 사진인데용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ㅠㅠ
소량으로 조금씩 줘서 더 먹기 편한것같아요.
먹고 모자르면 또 달라고 하면 바로 주시니까요 ㅎ
다들 가시면 냉면 무한으로드세요!

 

 

다먹고 집으로 가는길~ 간만에 고기 많이 먹어서 너무 좋았다는 ㅎㅎ
배가 무거워서 집가기는 조금 벅찼지만 값 이상으로 잘 먹고온 것 같아요 ㅋ 완전 추천할게요

 

 

 

 

 

 

 

 

 

고기가 무지하게 땡기는날 무한리필이 최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