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맛집] 환상의 영통구청 맛집!

 

 

 

 

 

 

 

수원에서도 영통구에는 맛집들이 정말 많다는거

수원에 사는 분이라면 당연히 알고있겠죠?

그중에서도 절대 빼먹으면 안되는 최고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단 비주얼 부터가 다른 곳과는 비교불가~!!

매콤한 쭈꾸미볶음에 맛있는 돼지 목삼겹이

불판을 뒤덮고 있습니다.

사진만봐고 심쿵한 이곳이 어디냐구요?

 

 

오늘 소개할 이곳은 영통구청 맛집으로 소문난 안씨네쭈꾸미입니다.

근방에 있는 삼성전자 직원들이 항상

이곳을 찾아와서 웨이팅도 감수해야하는 곳이죠^^*

가게는 참 아담해 보이죠? ㅎㅎㅎ

 

영통구청 바로옆이니 찾기도 아주쉽죠? ㅎㅎㅎ

여러분이 갈때에는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에약은 필수입니다^^*

 

 

오래전이긴 하지만 도전 맛대맛 프로에서 극찬을했던

안씨네쭈꾸미입니다.

사진에있는분은 경희대본점 사장님입니다.

이런 사진을보니 믿음이 가시죠? ㅎㅎㅎ

 

 

사실 저는 경희대본점에서도 먹어봤는데,

두곳모두 정말 맛있더라구요.

보통 체인점들의 경우 매장들마다 맛이 너무나 다른 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그런걱정을 전혀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안씨네영통점은 다른 곳과는 달리

일반 삼겹살이아닌 목삼겹을 사용한다는사실~!!

정말 군침돌게 만들죠?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진 쭈꾸미가 식욕을 돋게합니다.

아마도 직접와서 먹어보면 누구라도 반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저는 어느곳을 가더라도 안씨네가 있는지 먼저 검색할 정도로

푹 빠져있습니다^^*

 

 

사진에 있는것은 우리가 평소에 흔히 접하는 것이지만

이곳에서는 마약소스로 통합니다.ㅋㅋㅋ

뭔지는 직접 오셔서 확인하세요^^;;

 

 

안씨네의 가장큰 특징은 다른곳과는 달리

미나리가 듬뿍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평소 미나리향을 정말 좋아하는데,

그래서 제입에 너무나 잘맞나봐요.ㅋ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이맛을 알고있는 분이라면 참기힘들죠? ㅎㅎ

저는 포스팅 하면서도 미칠정도니 말다했죠~~

 

 

맛있게익은 쭈꾸미를 하얀 소스에 찍어서 먹어봅니다.

입안가득 퍼지는 고소함~~~~

정말 환상이네요 ㅋㅋㅋ

사실 하얀소스는 마요네즈라는 사실~!!

사장님께 달라고해야 줍니다.

 

 

이번에는 진짜 마약소스입니다.

찍어먹으면 카레맛과 함께 엄청난 감칠맛이

입안 깊숙히 파고듭니다.

이러니 환장하지 않을 수 없겠죠? ㅎㅎㅎ

 

 

저는 아예 이렇게 함께넣고 복아먹기도 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으니 따라할 필요는 없다는사실~!!

뭐~ 취향에따라 먹으면 되겠죠? ㅎㅎ

 

 

요렇게 깻잎에 쌈쌓서 먹는건 완전강추~!!

향긋한 깻잎향이 너무 좋아요.

저는 항상 깻잎은 리필한다는 ㅋㅋㅋ

그런데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깻잎값이 비싸다네요 ㅡㅡ;;

 

 

남은 양념에 육수를 넣고 살짝 데쳐먹는 차돌박이는

안씨네만의 별미입니다.

그런게 요게 맛이 기가막히네요~ ㅋㅋㅋㅋ

이부분 에서는 누구라도 반할 수 밖에 없습니다.

 

 

살짝 데친 차돌박이 한점 드실래요?

절대 너무오래 익히면 안됩니다.

샤브샤브처럼 아주 살짝만 데쳐야 육질도 부드럽고

훨신 맛있습니다^^

완전강추~!!

 

 

안씨네에서는 아무리 배가불러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것이 있습니다.

날치알과 미나리,김가루가 듬뿍 들어간 볶음밥입니다.

저는 이제 숙달되서 직접 볶아서 먹는데,

숙련된 사장님이 직접 해주시니 편하게 드시기 바랍니다^^*

 

 

요렇게 불판에 쫙 펼쳐놓고 바로 먹는것이 아니라

살짝 누룽지가 생길때까지 기다렸다 먹는것이

진짜 맛있게먹는 비법입니다.

살짝생긴 누룽지가 고소함을 더해줘서

밥알 한통 남기지 않고 먹게됩니다.^^*

 

아직도 이곳을 모르고계신 분이라면

지금도 늦지않았으니 빨리 가보시기 바랍니다^^*

 

 

 

 

 

 

 

 

 

 

 

[영통 맛집] 환상의 영통구청 맛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