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으로 먹은 동대문 엽기떢볶이!

 

 

 

 

 

 

매운음식이 무지하게 땡기는날....

속시원하세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고만끝에 결국 질르고 말았습니다^^*

 

 

 

저녁 다들 맛있는거 드셨나요? ㅋㅋ
저는 제가 사랑하는 엽떡 시켰어요!
시킨곳은 엽기떡볶이 암사점이에용~~

 

 

 

배달의민족에서 시켰어요 ㅋㅋ
엽떡은 체인점이 많아서 굳이 배민어플서 안시켜도
쉽게 시킬 수 있어요 히히

 

 

 

 ㅋ 기본엽떡에 치즈추가했어요
기본가격은 14,000원이구용 치즈추가는 3,000원!!!
돈도없는데 ㅠㅠ 너무먹고싶어서 시켜버렸네요!

 

 

 

완전 대박!!!

담겨있는 용기의 크기가 제 손보다도 훨신크죠?

매콤한 향이 코끝을 자극하네요!^^*

 

 

 

양이 진짜많아여 ㅠㅜ ㅋㅋㅋㅋ
엽떡은 기본 4인이 먹는 정도의 양이에요!
하지만 너무 먹고싶어서 시켜버림..
저 혼자먹은거에요!

 

 

 

기본 맛을 시키면 매콤한 정도구요^^
저는 좀 더 편하게 먹으려고 덜매운맛으로 시켰어요!
덜매운맛은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도 드기기 좋을정도에요 ㅎ
떡도 쫄깃하고 너무 좋고요!
간만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

 

 

 

 

 

 

 

야식으로 먹은 동대문 엽기떢볶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