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맛집 진짜 맛있고 푸짐한곳!

 

 

 

 

 

 

 

 

얼마후면 단풍놀이가 시작될 계절이지만

늦더위는 쉽게 누그러들지가 않네요.ㅠ.ㅠ

얼마후면 추석인데,설마 그때까지도 더운건 아니겠죠?

저는 오랜만에 원주 치악산에 있는 금대계곡에 놀러왔어요^^*

 

 

 

올여름 너무더워서 집에서 꼼짝도 안하다가

드디어 날씨가 선선해져서 가까운 계곡을 찾아왔네요^^*

사실 금대계곡에 찾아온 이유는 또있습니다.

짬뽕마니아인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곳이 있기 때문이죠.

 

 

아마도 사진을보면 이곳이 어딘지 아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국민 최고의 예능프로인 1박2일에서

이승기가 감동했던 황제짬뽕을 금대계곡에서

맛볼 수가 있습니다^^*

 

 

원주시내에서 금대계곡방면으로 가다보면

수타손짜장 장금성 이라는 곳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근방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모두아는 곳이지만,

모르는 분이라면 절대 그냥 지나치니 마세요^^*

 

 

원주시 외곽에 있는 맛집이지만 특히 주말에는 항상

많은 손님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요즘 네비게이션이 워낙 잘되어있어서 아주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이곳을 대표하는 메뉴 두가지~!!

황제짬뽕과 황제짜장 입니다.

비주얼 부터가 예사롭지않죠?

푸짐한 해산물 고명이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특히 황제짬뽕은 그릇의 크기에 깜짝 놀랍니다 ㅋㅋ

세숫대야같은 큰 그릇에 온갖 해산물이

한가득 들어있네요~~~

 

 

제가 전국의 짬뽕 맛집들을 정말 많이 다녀봤는데,

이렇게 고명이 푸짐한 곳은 이곳이 처음이였습니다.

한여름에 보양식 찾는분들~~

장금성에 오시면 따로 보양식이 필요없을것 같죠? ㅎㅎㅎ

 

 

몸에좋은 전복은 황제짬뽕과 짜장에 공통으로 하나씩 들어가네요.

전복의 사이즈도 이만하면 제법 먹을만 하죠? ㅎㅎ

장금성의 입구에는 대형수족관이 있는데,

신선한 해산물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황제짜장의 비주얼도 완전 환상입니다.ㅋㅋ

중국집에오면 늘 고민하는것이 짬뽕과 짜장중 선택하는 것인데~

둘이와서 이렇게 주문해서 나눠먹으면 좋더라구요.

 

 

통통하면서 쫄깃한 식감의 새우가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새우는사랑이죠~~~~♡

한입가득 새우만 넣고 씹으면

그맛이 끝내줍니다^^*

 

 

집접 손으로만든 수타면은 일반면과는

비교할 수가 없겠죠?

수타면에 길들여지다보면 일반면은 먹기가 싫어지더라구요^^*

역시 황제짬뽕이 그냥 만들어진게 아닌것 같습니다.

 

 

황제짜장역시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ㅎㅎ

흔히들 중국집에서 먹는 쟁반짜장과는 확실히 차별할 수 있는

심쿵한 메뉴입니다 ㅋㅋ

완전 강추~!!

 

 

 

짬뽕은 고명과 면도 중요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국물이 중요하죠!!

진하면서도 얼큰한 국물은 속을 확 풀어주는것이

해장으로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ㅋㅋ

술마신 다음날이면 꼭 생각이 난답니다.

 

 

장금성의 메뉴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일반 메뉴들도 많이 있지만,

기왕에 이곳까지 왔다면

당연히 황제짜장과 황제짬뽕을 먹어줘야겠죠? ㅎㅎㅎ

 

 

장금성의 실내는 어마어마합니다.

단체로 여러팀이 오더라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곳이라서

주말에는 단체손님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오붓하게 조용히 먹을 수 있는 작은 룸들도 있으니

데이트장소로도 딱일것 같아요^^*

 

 

 

 

 

 

 

 

 

 

원주시 맛집 진짜 맛있고 푸짐한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