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국립공원 비선대에서 막걸리한잔!

 

 

 

 

 

 

 

 

 

 

 

시원한 가을바람이 기분좋은 어느날 찾아간

설악산 국립공원~~~~

신선놀음이 따로없습니다.ㅋㅋㅋ

특히 성수기가 아닌 평일날 이렇게 설악산을 오면

한적하니 정말 좋습니다^^*

 

 

 

 

나를 반갑게 맞이해주는 다람쥐녀석~~~

이곳에 오면 가까이 다가가도 다람쥐들이 도망을 가지않네요^^*

사람들에게 익숙해져서 일까요? ㅎㅎㅎ

아무튼 너무 귀엽네요.

 

 

 

 

깍아진듯한 기암괴석들은 비선대 계곡의 백미죠!!

가을 햇살이 제법 따갑게 느껴지지만~

얼마전까지 기승을 부리던 무더위를 생각한다면

이정도는 귀엽죠^^;;

 

 

 

 

게곡을 따라서 올라가다보면 왜 설악산을 사람들이

그렇게 좋아하는지를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눈돌리는 곳마다 절경들이 이어집니다.

오늘의 목표는 비선대가 바라보이는 계곡에서

막걸리를 한잔 하는 것입니다^^*

 

 

 

 

머리위 사진에 보이는것이 비선대인것같죠? ㅎㅎㅎ

비선대 사진을 보니 맞는것 같더라구요^^*

바로 이위치에 매점과 음식점이 있다는 사실~!!ㅋㅋㅋ

계곡옆 바위위에 이런곳이 있다는 것이 정말 신기하죠?

 

 

 

 

 

주저없이 도토리묵을 주문했습니다.ㅋㅋ

완전 먹음직스럽죠?

사실 이곳에서 먹는 음식은 무조건 맛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대자연 속에서 즐기는 도토리묵에 막걸리한잔~~

이보다 더 행복한 순간이 있을까요?

간혹 이곳에서 과음을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절대 그러면 안된다는것 아시죠? ㅎㅎㅎ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물을 바라보며

정말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만약 진짜로 전국이 있다면

바로 이곳이 아닐까요? ㅎㅎㅎ

 

 

 

 

 

 

 

 

 

 

설악산 국립공원 비선대에서 막걸리한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