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리 초계국수 먹고 양평 드라이브!

 

 

 

 

 

 

 

 

어제까지만 해도 낮시간에는 무더웠지만

오늘부터는 기온이 낮아져서 가을이라는 것이

제대로 실감이 나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 있기 너무 아까웠
어요!! 밖으로 드라이브나 가자~ 하고 나왔는데 배
가 고팠는지 나오자마자 초계국수를 먹으러옴ㅋㅋ

 

 

 

 

날이 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
요. 여기가 미사리 초계국수로 유명한가봐요? 줄 까
지 서서 먹는거보면..저는 운좋게 대기 줄 없이 들어
올수있었네요 ㅋ

 

 

 

 

다들 뭘 많이먹나 쭉 스캔해보니까 역시 초계
국수가 메인음식! 부가로 만두 많이들 드시길래 저
희도 메밀만두를 시켰어요. 제일빨리나왔네요 ㅎ 메
밀이라 피가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
요 ㅠㅠ 인고의 시간끝에 나온 초계국수! 냉초계국수
인데요. 국물이 감칠맛나는게 진짜 맛있었어요. 이
런 국물맛은 어떻게 내는건지 ㅋㅋ 닭고기도 많구요

 

 

 

 

 

친구는 비빔초계국수를 시켰는데 곱빼기에
요! 곱빼기로도 시킬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ㅛ 비빔
도 새콤하니 맛이좋았어용! 비빔하나 그냥 초계하
나 시키는 게 좋을듯~

 

 

 

 

다먹고 진짜 드라이브를가자! 해서 오게된
양평 테라로사! 미사리에서 15분에서 20분정도 북
한강을 끼고 달렸어요. 그나저나 이렇게 큰 카페는
처음이었다는 ㅋㅋㅋ 실내 실외 너무 예뻤어요.

 

 

 

유명한 곳이라 저는 가격도 비쌀줄알았는데
대부분 5천원부터 시작하는것같더라구요. 아이스
초코는 5천5백원인가? 했던것같아요.

간만에 드라이브도하고 맛있는것도 먹어서

기분좋은 날이에여♡

 

 

 

 

 

 

 

 

 

 

미사리 초계국수 먹고 양평 드라이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