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글라이딩 체험 가격  아깝지 않아요!

 

 

 

 

 

 

 

 

제가 평소 가장 해보고 싶었던 일이 있습니다.

평소 바이킹과 자일로드롭 같은 아찔한 놀이기구들을

너무나 좋아했는데~~

더 자극적인게 해보고 싶었거든요.

얼마전에는 번지점프도 해보았는데,

너무 금새 끝나서 많아 이쉽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선택한 것은 "패러글라이딩 체험"입니다.

 

 

 

 

인간이 새처럼 하늘을 날아가는 기분이 어떻지

상상만해도 너무나 짜릿할것 같았죠~

일단 마음을 먹으면 저질르고 마는 성격이라

이곳 저곳 수소문하며 알아봤어요.

이렇게 극성을 떨었더니 확실히 좋은 정보를 아주많이

얻을 수 있었네요ㅋㅋㅋ

 

 

 

 

저처럼 처음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생각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패러글라이딩 체험에 있어서 첫번째로 생각하는건

당연히 체험가격 이겠죠?

대중화된 레포츠가 아니다보니 살짝 부담가는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무조건 저렴한 곳을 택하는것은

바보같은 짓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저렴한 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패러글라이딩을 취미로 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장소는

경기도 양평에 있는 유명산이에요.

그 이유는 빼어난 경관뿐만 아니라 다른곳 보다 높고,

체험시행 시간도 길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다른 곳들은 단 몇분간의 비행으로 끝나는 반면에

제가 이용했던 미래항공의 경우에는

무려 15분이나 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정말 생각만해도 짜릿하죠? ㅎㅎㅎ

 

 

 

 

평일이나 비수기에는 비교적 한가하지만,

날씨좋은 주말이나 휴일에는 사람이 정말 많다고해요.

제가 갔던날은 꽤 많이 왔더라구요.

우리나라의 패러글라이딩 인구가 이렇게 많은지 정말 몰랐어요^^*

물론 그중에는 저처럼 첫 비행인 분들도

많은것 같았어요.

미래항공 파일럿님들은 어찌나 친절하던지~~

살짝 두려울법도 한데,너무나 즐겁게 비행을

할 수가 있었답니다.ㅋㅋ

 

 

 

 

미래항공의 가장 큰 장점이 한가지 있어요.

차가 없어서 마음은 굴뚝같지만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못하는분들~!!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전철을타고 아신역까지만 오면

직접 픽업서비스까지 해주고 있어요.

완전 서비스 최고죠? ㅎㅎㅎㅎ

 

 

 

 

 

아무리 서비스가 좋아도 가장 중요한것은 비용이겠죠?

저처럼 2인승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할 경우

1인당 14만원의 비용이 들어가요~~

장비고 뭐고 아무것도 필요없이 몸만 오면 됩니다.

간혹 비용이 다른곳 보다 비싸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다는데,

그런 곳들의 경우에는 그만큼 여건이 열악하고,

체험시간이 짧다고 합니다.

 

 

 

 

늘 즐길기는 힘들고,

기회될때 한번씩 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할때

단 한번을 하더라도 제대로 즐겨야겠죠? ㅎㅎ

사실 저도 여러곳 가격비교를 했는데,

양평 유명산으로 오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하늘을 난다는 것은 정말 꿈만 같았는데,

막상 해보니 정말 천국이 따로없었습니다.

함께 비행을 하는 파일럿분이 중간중간 아찔한 재미도 느끼게 해주고,

정말 평생 잊을 수 없는 엄청난 체험이였어요.

 

 

 

 

자주는 못하더라도,최소 1년에 몇번은 꼭 해보고 싶을 정도로

너무나 멋진 경험이였답니다.

착륙을 한 후에도 그 여운이 쉽게 사라지지않았을 정도입니다.

 

 

 

 

 

 

유명산의 멋진 경치를 뒤로하고 철수길에

친구가 잘 안다는 양수리 맛집을 들렸어요.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할 당시에는 몰랐는데

엄청 허기가 지더라구요^^*

 

 

 

 

이곳은 양수리 다산유적지 근처에 위치한

"저녁바람이 부드럽게" 라는 곳입니다.

오늘 고생했다고 기력 보충도 할겸

장어 한상차림을 먹었어요^^*

 

 

 

사진만 봐도 입에 침이 한가득 고이죠? ㅎㅎ

친구와 둘이 각 장어한마리씩 먹고

근처에 있는 봉주르에 들려서 모닥불을 쬐며 커피도

 한잔한 후 하루를 마감했답니다^^*

 

 

 

 

 

 

 

 

 

 

 

패러글라이딩 체험 가격  아깝지 않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