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맛집 눈 뒤집히는 황제짬뽕!

 

 

 

 

 

 

 

 

 

 

요즘 일관계로 자주 찾아가는 강원도 원주!!

평창동계올림픽 때문인지,고속도로 곳곳에

공사를 하는 곳이 많네요.^^;;

갈때마다 길이 막혀서 다소 고생스럽긴 하지만,

뭐~ 일이란게 다 그런거죠?ㅎㅎ

 

 

 

 

사진에 있는것은 제가 원주에 가면 꼭 먹게되는

"황제짬뽕"이에요.

보통 한번가면 며칠씩 있게되는데,

이상하게도 타지에 오면 항상 맛집을 가장먼저

찾게 되어라구요.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원주 맛집으로 소문난

"잠금성" 이라는 중화요리집 입니다.

 

 

 

 

장금성이 유명해진 것은 방송의 영향이 많앗던것 같아요.

국민 예능 프로그램인 1박2일에 나왔을 정도니,

그 인기가 짐작되시죠?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맛집 프로그램들은

막상 가보면 별로인 곳들이 많은데,

여긴 확실히 신뢰가 가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맛집들이 그렇듯이,오랜 시간이 흐르면서

초심을 잃게 되는 곳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런 이유때문인지 모르겟는데,장금성은

최근 새단장을 해서,예전보다 더 푸짐한

황제짬뽕을 먹을 수 있다는사실!!

기대되시죠? ㅎㅎ

 

 

 

 

오늘은 운이 좋은가봐요~~

수타면을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가 있었어요^^*

면 만드는 모습이 신기해서 한참을 구경했네요.

 

 

 

 

실내가 은근 중국 분위기가 나죠? ㅎㅎㅎ

맛있는 황제짬뽕을 먹을 생각으로 아침을 덜먹었더니

극심한 시장기가 느껴집니다^^;;

 

 

 

 

산처럼 수북히 쌍여있는 해물 고명!!

양도 양이지만,들어가 있는 해산물의 수준이

정말 장난아닙니다.ㅋㅋ

대충봐도 전,복,꽃게,문어등 엄청나다는게 느껴지죠?

 

 

 

 

여럿이 함께오면 함께 나눠먹는 즐거움이 있어요.

이날 같이간 일행은 황후짜장을 선택했어요.

황후짜장도 황제짬뽕처럼 정말 푸짐하죠? ㅎㅎㅎ

 

 

 

 

오늘은 특별히 찹쌀탕수육까지 ㅋㅋㅋ

이렇게 시켜놓고 함께 나눠 먹었어요.

앞접시에 덜어서 이렇게 먹으니,

마치 코스요리 먹는 기분이네요.^^*

 

 

 

 

그릇에 담겨있을때 보다 이렇게 집게로 들어보니

문어다리가 엄청나 보이죠? ㅎㅎ

평소 문어숙회를 정말 좋아하는데~~ㅋㅋ

 

예전에 이곳에 왔을때에는 낙지가 한마리 들어있었는데,

이번에는 문어가 들어있어서 정말 놀랬어요^^*

 

 

 

 

꽃게도 제법 큼지막한게 통으로 들어있어서

가위로 손질을 해서 먹었어요^^*

살도 생각이상으로 꽉차 있어서 먹을게 많았어요.

 

 

 

 

요즘 전복이 예전에 비해서 흔하긴 하지만,

가격은 만만치 않던데,괜찮은 사이즈의 전복이

짜장과 짬뽕에 모두 들어있어요!!

 

이렇게 퍼주고 남는게 있는지~~

대단하다는 말밖에 나오질 않네요^^;;

 

 

 

 

평소 낮술은 마시질 않는데~~

이날은 공보가주 작은병 을 하나 주문해서

운전을 하시는 분만빼고 가볍게 한잔씩 했네요^^*

공보가주는 향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찹쌀탕수육의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장금성에는 갈때마다 항상 입호강 하는것 같아요.

원주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지만

맛집으로 소문난것이 이제 이해가 가시죠?

 

 

 

 

장금성은 규모가 잇는 곳이라서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연말 송년회 장소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원주 맛집 눈 뒤집히는 황제짬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