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볼만한 곳 과천 경마공원

 

 

 

 

 

 

 

 

 

 

이제 겨울이 막 시작되었을 뿐인데...

벌써부터 활짝핀 꽃이 그리운 것은 저 혼자 뿐일까요?

꽃들이 없는 겨울이 있기에 봄날

기다려지는 것이겠죠^^*

 

 

 

 

너무나 예쁘게 피어있는 야생화들이 기분을 좋게 해주는 이곳은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경마공원입니다.

많은분들에게 도박장이라는 이미지가 막혀있는 곳인데,

평일날 이곳에 와보면, 정말 너무나 멋진 곳입니다.

 

 

 

 

특히 과천 경마공원에서도 야생화정원은

너무나 아름다워서 발길을 옮기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딱이겠죠? ㅎㅎ

이 넓은 곳을 어떻게 관리를 하는지...

돈많은 마사회라서 뭔가 달라보이네요^^*

 

 

 

 

과천 경마공원에는 다양한 체험시설과 놀거리들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오면 정말 좋은 곳입니다.

오늘 사진에는 없는데,이곳의 장미원은 말로 설명하기 힘들 정도로

너무나 멋져요^^*

 

 

 

 

사진에 보이는 스텐드는 경마경주가 있는 날이면

사람들로 꽉차게됩니다.

예전에 몇번 와본적이 있는데,관중들의 함성이 장난아니더라구요.

하지만 경기가 끝나는 순간 들려오는 한숨소리도

엄청났어요^^;;

 

 

 

 

가족공원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매표소가 있는데

제가 갔을때에는 무료였어요.

다녀온지가 좀 되었는데,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에요^^*

 

 

 

과천 경마공원의 또한가지장점!!

엄청나게 넓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 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멋진 곳이 주차까지 무료라니 꼭 가봐야겠죠? ㅎㅎ

 

 

 

 

 

 

 

 

 

 

경기도 가볼만한 곳 과천 경마공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