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데이트코스 대청댐 나들이!

 

 

 

 

 

 

 

 

 

 

지난번 다녀온 청주 나들이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곳은

대청댐입니다.!!

멋지다고 말로만 들었는데~

직접 가보니 완전 기대이상으로 멋진 곳이였어요^^*

대청댐의 멋진 모습을 감상해 볼까요?

 

 

 

 

얼마전 구입한 미러리스로 찍은 사진인데~~

완전 멋지게 나왔죠? ㅎㅎㅎ

저 사진작가 해도 될려나요? ㅋㅋ

알고보니 이자리가 워낙 사진이 잘나오는 자리라고하네요^^;;

너무 멋지죠? ㅎㅎㅎ

 

 

 

 

대청호를 따라서 만들어진 둘레길은 엄청나게 길다고하네요.

울트라마라톤이 열릴 정도로 엄청나다고해요.

오늘은 바람도 잔잔하고 날씨도 좋아서

대청댐 나들이 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이곳저곳 보이는 곳마다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어느 한 곳 멋지지않은 곳이 없어요.

열심히 대청댐 구경을 하고 주변에있는 맛집에서

맛있는 민물매운탕도 먹었는데~~

워낙 배가고파서 그런지 완전 꿀맛이네요.ㅋㅋ

 

 

 

 

대청댐에서 멀리 바라보면 전망대가 보이는데,

그곳에서 바라보는 대청댐의 전경이

너무 멋지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곳도 가보기로 했어요.

 

 

 

 

여행을 오면 항상 특별한 이벤트를 기대했는데~~

이렇게 멋진 풍경에 심취하다보니

그런것이 없어도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대청댐은 청주와 대전에서 가까워서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을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꼭 함께 오시기 바래요^^*

 

 

 

 

 

 

 

 

 

청주 데이트코스 대청댐 나들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