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기숙학원 광주 탑클래스 어때요?

 

 

 

 

 

 

 

수능시험결과가 나온후 친구들의 반응은 많이 달랐어요.
나름 결과가 좋아서 만족하는 친구가 있는반면에,
성적표를 받아본 순간 말이없어지는 친구들도 볼수가 있네요.
저는 참담한 결과 때문에 잠시 좌절감에 빠졌지만,
그런 기분은 오래가지 않았어요.

 

 

 

 

힘들게 결정하게 된 재수.....
앞으로 힘든 날들이 예상되나제 목표를 위해서라면

꼭 해야하기에 하루라도 빨리 공부를 하지 결심했어요.
경기도 기숙학원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부모님께서 기숙학원이라 하면
무조건 집에서 먼곳으로 가야한다며 알아보라 하셨는데
정말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곳들은 멀리 있나봐요 ㅋ
사실 저는 멀리가기 싫었거든요.

 

 

 

 

그런데 진짜 유명한 학원들은 저와 맞지가 않더라구요.
그런 곳은 1~2등급 학생들 위주로 진행되기 때문에
저같이 3등급 이하는 가봤자 돈만 낭비하게 되는...

 

 

 

 

그리고 가격도 엄청나더라고요
집에 형편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기숙학원 가는 것도 되게 죄송스러운데
메이저급 기숙학원 가격을 보고 뜨악~
그래서 경기도 기숙학원들을 꼼꼼히 비교해 보았어요.

 

 

 

 

각자마자 잘 맞는 곳들이 있는데
저에게 메이저급 학원을 가기엔 좀 넘사벽이었던 거 같아요
3등급을 1등급으로 올려주는 곳이 어디 없을까 보던 중
광주 탑클래스 기숙학원을 발견했어요

 

 

 

 

 

실력 좋기로 소문난 스타급의 선생님들 21명이 계시고
학생 정원은 130명이에요
전국에서 가장 높은 선생님 비율을 자랑해요
이런 부분이 공부에는 절대적이잔아요.

 

 

 

 

가격대는 200만원 초반대로 다른 곳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데
4인 1실이 아니라 2인 1실로 생활할 수 있고
밥 맛도 상당히 좋다고 해요

 

 

 

 

그리고 질문시스템이 잘 되어있고
집중학습을 계속 해주기 때문에
3등급 이하 학생들의 성적이 엄청나게 향상할 수 있어요

 

 

 

 

광주 탑클래스 기숙학원은 정원이 130명이라
금방 인원이 찰 예정이니 서두르셔야 해요.
저는 이미 결정햇는데~~
왠지 마음이 너무 든든하네요^^*
경기도 기숙학원 선택은 꼭 성적에 맞는 곳을 가야합니다!!

 

 

 

 

 

 

 

 

 

 

경기도 기숙학원 광주 탑클래스 어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