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에서 푸짐한 식사!

 

 

 

 

 

 

 

 

 

 

 

 

 

 

지*켓에서 9900원 특가로 주문한 전자레인지대가 도착했어요!!
조립해서 도착한거냐고 물으신다면..
아닙니다 ㅠㅠ
이게 조립을 직접해야하는거라 저렴한거더라구요
혼자 낑낑대면서 조립하고 기운이다빠져서 친구랑 쿠우쿠우로 고고씽!

 

 

쿠우쿠우는 홍대랑 명동점만 가봤는데요~
천호는 처음이에요!
홍대랑 명동은 맛이 나름 괜찮은 편이었는데 ㅋㅋ
천호는 어떨지 몰라서 반신반의하면서 들어갔습니다!
디너타임이었는데 웨이팅없이 들어갔어요

 

 

아니 들어갔는데 웬걸..사람이 너무많음 ㅋㅋㅋ
알고보니까 저희팀이 들어오고 그 뒤부터 웨이팅 줄섰더라구요..
타이밍 딱 맞춰 잘 들어갔어요 ㅋ
테이블은 조금 작았지만 먹는데 지장은없었음!

 

 

사람이 너무많아서 샐러드바사진은 찍지못하고 멀리서만 ㅠㅠ
찍은점 양해해주세요
쿠우쿠우는 초밥뷔페이지만 초밥을 제외하고도 다른 음식가짓수도 많아서
정말 좋은것같아요!
튀김 과자 피자 스프 우동 등등

 

 

난리통에 한장 건진 초밥 ㅋㅋㅋ
아무래도 그냥 초밥집에가면 가격이 좀 있어서 원하는 초밥을
다 먹기는 힘든데 쿠우쿠우는 롤이나 스시 다 종류가 많아서 좋은듯~
디너타임이라서 연어회랑 육회도 먹을수있어서 더 좋았어용^^

 

 

다먹구 올리브영쇼핑! 이때가 한참 세일할때라 ㅋㅋ
피부 트러블이 요즘 난리라서 ㅠㅠ
들어가서 트러블전용 크림 구매했어요! 마스크팩도 몇장 쟁이구요 ㅎㅎ
정말 돈쓰기 너무쉬워요 ㅋ

 

 

 

이런저런 옷구경도하고 막 돌아다녔더니...
잉? 또 배고파짐 ㅋㅋㅋ 정말 돼지가 따로없다는..
쇼핑하다보면 허기지고 배고프잖아요..
저만그런거아니죠 ㅎㅎ
근처 순대국집에서 순대국까지 클리어!
간만에 돈좀 쓴 날이었어요 ㅋ
바깥나들이는 항상 즐거움!

 

 

 

 

 

 

 

 

 

쿠우쿠우에서 푸짐한 식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