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설날선물 건강함을 드렸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2016년이 찾아온게

얼마 전만 같은데 벌써 2017년이 시작되고,

이제 곧 설날이 다가오면서 자연스럽게

할머니설날선물를 준비해야하는 시기가

다가와버렸네요ㅎㅎㅎ

 

 

제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바로 할머니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매년 고민이 되는 할머니설날선물ㅠㅠㅠ

할머니께서는 항상 빈손으로 오라고 하시지만

제 마음이 그렇지 않다보니 어떤걸 드려야 하나 싶어요

 

 

제가 이번에 할머니설날선물를 준비한 곳은

산엔청쇼핑몰 이라는 곳인데요

지리산 청정골 에서 농민들이 직접 키우고 파는

농민분들과 소비자 간의 직거래 쇼핑몰 이였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청정한 지역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지리산 바로, 그곳에 위치해있는

산청에서 키워지고 자란 농산물들을

구입할 수 있는게 산앤청쇼핑몰인데요~

 

 

산청이 워낙 때묻지 않은 청정 지역이다보니

어린시절에나 보던 귀한 농산물들이

신선한 상태인 무농약으로 구입하며

맛을 보고, 할머니설날선물로 드릴 수가 있었어요!

 

 

나이가 들수록 기관지가 약해지기쉬운데요

그럴때 일수록 가족들이 나서서 건강을

챙겨줘야해요 저는 할머니설날선물로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를 준비하게 되었어요!

 

 

산엔청 쇼핑몰이 유통업체 없이 오직

농민분들께서 직접 배송까지 해주시고 계셔서

할머니설날선물을 주문하고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받아서 선물 드릴 수가 있었어요!

 

 

매년 할머니설날선물로 맛있는 음식을

사드리거나 용돈을 드리는 식이였는데

이번에는 건강함을 가득 담아서 선물 해드리기

할머니도 정말 좋아하시고 저또한

행복해하시는 할머니의 모습에 고맙더라구요

 

 

농민분들이 직접 키우면서 판매하는 산엔청쇼핑몰

이용하면서 친환경적인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어 더없이 행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기회에는 산엔청쇼핑몰에서 파는

다른 농산물들도 구입을 해서 리뷰를 적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할머니 설날선물 건강함을 드렸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