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c참숯불닭갈비 동충하초 닭갈비!

 

 

 

 

 

 

 

 

 

입맛 없는날 저에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을 물어본다면
주저없이 닭갈비라고 말합겁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두가지가 있는데,그중 하나는 초밥이고,
나머지 하나는 숯불에 맛있게구운 닭갈비랍니다.

 

 

 

 

사진에 있는 바로 이것이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숯불닭갈비에요.
원당 최고의 맛집으로 통하는 이곳의 이름은 "바보c참숯불닭갈비"입니다.
말이 필요없고,일단 먹어보면 제가 이러는 이유를
누구나 알 수가 있습니다.

 

 

 

 

바보c는 좀 특별한 곳입니다.
이곳의 사장님이 유명시인이라서 그런지,실내 곳곳에
멋진 작품들이 걸려있습니다.
저를 심쿵하게만든 닭갈비는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만들어지고있어요.

 

 

 

 

이것은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특별한 장치입니다.
여기에서 초벌구이를하고 훈연까지 한번에 한다고합니다.
맛잇는 닭갈비가 그냥 만들어지는게 아닌것 같아요.
이렇게 정성이 들어가니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겟죠?

 

 

 

 

주문을하면 이렇게 초벌구이와 훈연이된 상태로 나옵니다.
저는 감칠맛이 강한 순한맛을 즐겨먹는데,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매운 닭갈비를 주문하면됩니다.
두가지 모두 정말 맛있으니 조금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바보c에서 닭갈비를 먹기전에 꼭 알아야 할 사실이 있습니다.
동충하초가 귀하다는것은 알지만 어떤건지 모르는분 많죠?
겨울에는 벌래였지만,여름이되면 풀로 변한것으로
다양한 약효가 있어서 건강에 정말 좋다고합니다.
바보c참숯불닭갈비에서는 이렇게 좋은 동충하초로 술을 담궈서
45일간 숙성후 양념과 함께 넣는다고하네요.

 

 

 

 

닭갈비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일반 숯불닭갈비는 불판에 자꾸 달라붙어서 굽는것이 만만치않은데,
바보c에서는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저같은 초보자도 아주 맛있게 구울 수가 있어요^^

 

 

 

 

정말 먹음직스럽게 익었죠?
이렇게 잘익은 닭갈비를 입에 넣는순간 말로 표현하기 힘든
황홀한 기분이들어요^^

 

 

 

정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고,은근 중독성도 있어서
자구 이곳으로 오게 만드는것 같아요.
바보c의 백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는 것은 안비밀!!
빨리 바보c로 오세요^^

 

 

 

 

 

 

 

 

 

 

 

 

바보c참숯불닭갈비 동충하초 닭갈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