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사과 먹으니 결혼3년차에 달달함이 생기네

 

 

 

 

 

 

 

 

 

 

 

오늘은 과일계의 보약으로 불리며

미녀들의 필수품이라는 '꿀사과'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사실 얼마전

꿀사과를 구입하게 되면서 사과의 효능을

찾아보다 리뷰를 쓰게 되었네요 ㅎㅎ

 

 

몸에 좋은 사과를 산엔청 쇼핑몰을

이용하면서 저렴하게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산엔청은 지리산 산청에서

자라는 농산물을 파는 직거래 쇼핑몰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때마침,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하고

심지어 무료배송까지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껍질째먹는 사과 말고도 다양한

농산물들이 있어서 앞으로 종종 이용을

해야겠다 싶었어요 친환경적으로

자라니까 유기농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이다 싶은 마음이 드네요

 

 

꿀사과는 이미 많은 분들께 잘 알려진

것처럼 노화를 방지하고 장운동을

개선시켜주면서 거기에 충지 예방도

되고 혈관계 질환에도 효과가 정말

좋다고 해요

 

 

꿀사과를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만져봤을때 탱글탱글한

사과가 좋다고 해요 그리고 꼭지의

반대쪽인 아랫부분이 담홍녹색으로

녹색끼가 빠져야 좋다고 하네요ㅎㅎ

 

 

사과의 껍질에는 항산화력을 가진 물질인

안토시아닌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혈장 속 과산화 지질의 증가를 억제하며

세포의 노화와 조직손상을 방지하다고 하네요!

 

 

다른 과일들도 그렇지만 꿀사과는 특히나

껍질째 먹으면 칼륨 성분이 체내에

염분을 배출시켜 고혈압에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ㅎㅎ

 

 

몸에 좋은 사과를 이제는 아침마다

먹으면서 두뇌 활동도 원활하게 해주고

건강도 제대로 챙기는 한해를

보내야 겠다고 다짐을 했어요

 

 

확실히 고지대에서 자란 사과라 그런지

당도도 정말 높았구요 달달하면서

아삭함까지 살아있어 좋았어요 ㅎㅎ

빨리 다먹고 또 주문해야겠어요^^*

 

 

 

 

 

 

 

 

꿀사과 먹으니 결혼3년차에 달달함이 생기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