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가볼만한 곳 금강산도 식후경!

 

 

 

 

 

 

 

 

 

오산의 명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어딜까요?

누가 저에게 묻는다면 "물향기수목원"이라고 말할것 같아요.

물향기 수목원은 사시사철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거든요.

하지만 오늘은 그곳보다 더 급한게 있어요.

아무리 멋진 곳을 가더라도 허기진 배는 채우고 가야겠죠?

 

 

 

 

얼마전 우연히 알게된 정말 맛잇는 곳을 소개할께요.

언제 먹어도 질리지않는 맛있는 김치찌개를 전문으로하는

이곳의 이름은 아랑김치찌개!!

사실 오산에 등장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부더 세교동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식당의 크기는 코딱지만한데~~

사실 맛집이 식당 규모와는 상관이 없죠? ㅎㅎ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주 특별한 김치째개를

맛볼 수가 있습니다.

김치찌개뿐만 아니라 솥뚜껑삼겹살과 목살도 전문이라고하니

기회되면 꼭 드셔보세요^^;;

 

 

 

 

국내산 돼지로 만든 생소시지 김치찌개라고하니

엄청 기대가 되시죠?

소시지가 들어가지만,부대찌개와는 많이 다른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의 확실한 김치찌개입니다.

사실 제가 김치찌개 사랑이 좀 유별나거든요 ㅋㅋ

 

 

 

 

빨리 간단히 식사를 하고 물향기수목원에 가야하기에

볼것도 없이김치찌개2인분을 주문했어요.

이동네의 특성상 점심시간이 끝나면

온 동네가 쥐죽은듯이 조용해집니다.ㅋㅋ

당연히 이시간에는 식당들도 한가하죠 ^^*

 

 

 

 

드디어 등장한 김치찌개2인분!!

완전 푸짐하죠?

밥도 커다란 대접에 한가득 줍니다 ㅋㅋㅋ

왠만한 남자들도 양이 많다 싶을정도로

밥을 주는것이,사장님이 덕이 많은분 같아요^^*

 

 

 

 

육수를 붓고 적당히 소시지가 익으면

먹기좋게 가위 잘라줘야합니다.

함께간 친구는 김치찌재에 이런 소시지가 들어간게 신기한지~~

자기가 잘라보겠다며 가위와 집게를 주질않네요^^*

사진만봐도 정말 먹음직스럽죠? ㅎㅎㅎ

 

 

 

 

보글보글 잘익은 아랑김치찌게!!

물향기수목원으로 가던 발길을 완전히 사로잡아버렸어요.

이정도면 오산 가볼만한 곳중,

아랑 김치찌개도 포함시켜야 할것 같아요,

잇님들도 오산에 오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기바래요^^*

 

 

 

 

 

 

 

 

 

 

오산 가볼만한 곳 금강산도 식후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