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레드콤보 맛과 양 동시만족!

 

 

 

 

 

 

 

매주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불금!!
요즘들어서 일도 바쁘고 정신없다보니 진짜 불금답게
보내본게 언제인지~~~~
기억도 잘 나질 않네요^^;;
내 삶이 너무 퍽퍽하다 생각들어서,오늘은 혼자만의
즐거운 불금을 보내기로 했어요.

 

 

 

 

어떻게 즐겁게 보낼까 고민끝에 결정한 것은 바로~~
치맥입니다^^*
혼자서 보내는 불금에 치맥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요?
잼있는 영화와 드라마를 보면서 즐기는 치맥은
신선놀음과 맞먹지 않을까요?ㅋㅋㅋ

 

 

 

 

나를 즐겁게 해줄 교촌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제가 매콤한걸 좋아해서 레드콤보로 주문했어요.ㅋㅋ
요즘 sns로 소통하는 친구들 중에서 저같은 교촌치킨
마니아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교촌치킨의 유일한 단점은 양이 적다는 것이죠^^;;
가끔씩은 양많은게 좋아서 호식이두마리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나름 가성비는 좋긴 하지만,맛은 교촌치킨과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차이가 있어요.
뭐~ 개인적인 취향이니 돌맹이는 던지지 마세요^^*

 

 

 

 

쨘~ 드디어 개봉한 레드콤보치킨!!
매콤한 향이 완전 환상입니다.
날개와 봉만 들어있는 교촌치킨 오리지날이 좋긴 하지만,
불금을 달리기엔 양이 적어서 ㅋㅋ
이렇게 닭다리가 들어있는 레드콤보가 좋더라구요.

 

 

 

 

기분좋은 불금 맥주역시 대충 먹을 수 없죠? ㅎㅎㅎ
얼마전 잠시 짬이나서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코젤입니다.
살짝 달콤한 맛이 일품인 코젤다크는 체코맥주입니다.
요즘 한국에서도 코젤을 즐겨마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특히 여성들이 많이 좋아한다고하죠?

 

 

 

 

씁쓸하면서도 달작지근한 코젤과 함께먹는 교촌치킨은
정말 찰떡궁합 같아요^^*
평소 혼자서는 캔맥주 하나 제대로 마시기 힘든데,
이렇게 먹으면 정말 술술~너무나 잘 들어가요^^;;

 

 

 

 

아랫부분에는 봉과 날개가 들어있는 교촌치킨 레드콤보!!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요즘세대에는 딱 어울리는것 같아요.
맛있는 치맥과 함께 보내는 불금!!
정말 행복해요^^*

 

 

 

 

 

 

 

 

 

교촌치킨 레드콤보 나홀로 불금 달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