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 맛집 가성비 최고!

 

 

 

 

 

 

 

 

우리나라 고유의 한식 중에서 한국인과 외국인 할것없이
가장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음식이 무얼까요?ㅎㅎㅎ
눈치빠른 분들은 이미 알고계시죠?
불고기가 그 주인공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가는 정말 착한 불고기 맛집을 한곳 소개할께요.

 

 

 

 

최근 수입산이든 국내산이든 할것없이 고깃값이 너무나 많이
비싸진것 같아요 ㅠ.ㅠ
소고기 한번 먹을려면 마음 단단히먹고 가야할 정도로
부담스러운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이 포스팅을 보는 순간 그런 걱정은 접어두시기 바랍니다!!

 

 

 

 

사진에 있는 이곳은 아는 사람들만 찾아오는 맛집으로,
직접 재배한 배를넣고 만든 배불고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은 음식 뿐만 아니라 독특한 분위기도 정말 매력있습니다.
엄청 오래된듯한 배나무들이 있는 아담한 뒷마당에는
밤이되면 모닥불을 피워서 정말 운치있습니다.

 

 

 

 

황토를 발라서 만든 실내는 왠지 고풍스러운 느낌도 주고있습니다.
배불고기 뿐만 아니라 다양항 보양식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
저는 아직은 이곳에서 배불고기만 먹어봤네요^^*
1인분에 9900원이니 정말 부담없죠? ㅎㅎ

 

 

 

 

드디어 먹음직스러운 불고기 등장이요~~
공기밥은 별도 주문이니 참고하세요^^*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들도 정말 정갈하고 맛있어요.
다양한 나물과 겉절이도 나오는데 어찌그리 맛나게 만드는지
배워가고 싶을 정도랍니다.

 

 

 

 

사진에 있는것이 배불고기 2인분이에요.
완전 푸짐해 보이죠? ㅎㅎㅎ
가끔씩 심하게 배가고플때에는 둘이서 3인분을 먹기도해요 ㅋㅋ
평소에는 이렇게 2인분이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을 많이 가리는 친구도 다른 곳은 가기 싫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로 가자하면 좋다고 멀리서도 달려오네요 ㅋㅋ
이렇게 착하가격에 맛도좋은 곳은 널리 알려야겠죠? ㅎㅎㅎ
이웃님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와보시기 바래요.

 

 

 

 

잘 익은 불고기 사진이 정말 예술이죠? ㅎㅎㅎ
눈으로만 봐도 맛있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맛 깡패라고 해야할까요?
이런 곳들이 주변에 좀 많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무리 맛잇는 불고기라도 너무 자주 먹으면 질리는법!!
요일별로 맛집 순회를 하는것이 나의 작은 꿈입니다^^*

 

 

 

 

 

 

 

 

 

 

불고기 맛집 가성비 최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