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구이 먹으로 다녀온 을왕리해수욕장!

 

 

 

 

 

 

 

 

 

요즘들어 입맛이 유닌히 까탈스러워졌어요 ㅠ.ㅠ
오빠가 이런나의 마음을 알았는지 맛있는거 먹으로가자고
저를 설득하네요^^;;
원하는거 사준다면서 말이죠 ㅋㅋㅋ

 

 

 

 

제가 입맛이 없긴하지만 꼭 먹고싶은건 있거든요~
바로 사진에있는 요녀석!!
조개구이랍니다^^*
나를 위해 봉사하기로한 오빠는 바로 저를 데리고
을왕리해수욕장으로 덜려갔어요.

 

 

 

 

확트인 바다를보니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커플들이 어찌나 많이 오던지~ㅋㅋㅋ
좀 규모있어보이는 조개구이집으로 들어갔어요.
주말이라 어느곳 할것없이 손님들이 많네요.

 

 

 

 

제가 좋아하는 키조개!!
기조래를 초장양념에 모짜렐라치즈를 넣고 함께
끓여먹으면 정말 맛있죠 ㅋㅋ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집나간 식욕이 벌써 돌아온듯합니다.

 

 

 

 

다른 조개들도 모두 맛있었지만,제가 가장 좋아하는것은
사진에있는 이것!!
익은 조개들을 모두 여기에 퐁당퐁당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을왕리의 조개구이집들을 대부분 해물라면이 있었어요.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오늘 먹어보기로했네요^^*
해물라면이 등장했을때 살짝실망ㅠ.ㅠ
비주얼이 좀 아니죠? ㅋㅋㅋ

 

 

 

 

하지만 국자로 속에 들어있는걸 퍼올리자 생각이 바꼈어요 ㅋㅋ
해물하면에 조개가 듬뿍 들어있네요.
석화와 새우,꽃게도 들어있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그만그만 했는데~
오빠느느국물이 시원하다며 잘먹네요.
어제마신 술이 깬다나요? ㅋㅋㅋ

 

 

 

 

저는 요렇게 면만 건져먹었어요.
해물라면과 조개구이를 남김없이 먹으니 배가 완전빵빵 ㅋㅋ
하지만 을왕리해수욕장의 백사장을 오랫도록 걸어다녔더니
그새 소화가 다됬는지....
다음 끼니를 걱정하게 되더라구요^^;;

 

 

 

 

 

 

조개구이 먹으로 다녀온 을왕리해수욕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