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동 배달 맛집 여기있었네!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기가막히게 맛있는 족발집을
찾아냈어요 !
그래서 이웃님들과고 좋은정보는 나눠야 하는게 맞는것 같아서
포스팅을 합니다 ~

 

 

 

 

다들 족발 좋아하시죠 ?
아마 이곳을 맛보게 되신다면 다른곳에서는
배달 못시켜 드실꺼라고 장담해요!

특히 오늘 소개할 반반메뉴는 정말 100%

만족을 주는 메뉴랍니다.ㅋㅋ

 

 

 

 

 

와우 맨처음에 이 비주얼을 보고 감탄사를 연발했어요 ~
배달음식이 아니고 매장에서 직접 먹으러 갔을때에 나오는
비주얼같지 않나요 ?
깔끔하고 정갈하게 배달되어 오는 음식이라니..
그리고 밑반찬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었어요

 

 

 

 

호평동 배달 맛집 백년족발의 가격표에요 ~
맛과 양에 비해서는 정말 저렴한 가격이예요 양이 정말 푸짐한데 
가격도 딱 좋고 이래서 제가 요즘에 백년족발에 빠져 살고 있어요
집에서 배달 시켜먹을 일만 생기면 바로 호평동 배달 맛집
백년족발에 전화를 하고있는 저예요

반반메뉴는 왠지 양도 별로고 비쌀것같죠?

막상 주문해보면 그런 선입견은 확 사라집니다.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호평동 배달 맛집 백년족발의 막국수입니다
막국수는 그냥 먹어도 맛이 좋지만 족발과 싸먹었을때 최고의 맛이
나오는것 같아요 !
막국수 면도 하나도 불어있지 않고 야채도 신선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신속배달을 해주셔서 그런것 같아요 !

 

 

 

 

너무 맛있어서 급하게 먹는 나머지 살짝 체할뻔 했는데 오이냉국
한사발 들이켰더니 가득찼던 제 입속이 말끔해 졌어요ㅎㅎ
친구들과 먹다보니 한점이라도 더 먹으려고 하다보니 이런 사태가..ㅎㅎ

 

 

 

 

보쌈 한 점 들고 찍어봤는데 어떠세요 ?
군침이 막 돌고 계시죠 ?
포스팅을 하고있는 저도 계속 먹고싶다는 생각이 간절한데요
밤에 포스팅을 보시는 이웃님들이 계시다면 조만간 족발을 시키고 있는
이웃님의 모습을 보게 되실꺼예요 ~

 

 

 

 

이번에는 반반보쌈(족발+보쌈)을 먹었는데 다음에는 직화양념족발이
들어간 반반족발세트를 시켜볼 생각이예요 ~
아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웃님들도 맛있는 호평동 배달 맛집 백년족발에서 맛있는
족발 한 점 하세요 !

 

 

 

 

 

 

호평동 배달 맛집 여기있었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