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족발 배달, 맛은 기본 백년족발 본점!

 

 

 

 

 

 

 

 

 

 

깨끗한 도시인 강원도 춘천에!
제가 이번에 가족끼리 여행을 갔다왔어요!
저희 가족은 여행지를 가면 맛집을 찾아서 다니는걸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먹었던 것중에 가족의 인기 메뉴였던 강원대 족발 배달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열심히 춘천 구경을 하고 저녁에 숙소에 들어왔는데 아이들이 너무
배고파해서 야식을 시키기로 했어요!
이 근방 배달맛집으로 유명하다는  백년족발에 시켰는데~
정말 신속배달로 와주셨답니다
춘천에 이런 맛집이 숨어 있었다니!
저희 집앞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ㅜㅜ

 

 

 

저희가 시킨 메뉴는 족발+ 직화양념족발 반반 세트메뉴랍니다!
직화냄새가 은은하게 풍겨 올라오는게 정말 냄새부터
장난 아니더라구요~
배달 시키면 같이오는 쟁반막국수!
맵지도 않고 달콤한 양념이어서 질리지 않게 잘 먹었어요

 

 

 

 

세트 하나 시켰는데 이렇게 푸짐하게 온 곳 보셨나요!
역시 강원도 족발 배달~!
저희가족이 다 달려들어서 먹었는데도 전혀 모자람이 없이
든든하게 먹었어요
보기만해도 배부르지 않으신가요?

 

 

 

 

족발과 직화양념족발의 조합은 최고인것같아요!
딱 뚜껑여는데 숯불향이 확 나더라구요!
기본적인 족발도 맛있지만 직화양념족발같은 양념된 족발은 또다른
매력이 있어서 자주 먹게 되요

 

 

 

 

같이 온 막국수도 아이들 입맛에도 딱 맞았나봐요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물론 저희 어른들 입맛에도 딱!
같이 버무리는 야채도 신선하고 면도 탱탱하게 살아있어서 먹기에 참 좋았어요

 

 

 

 

이것보세요~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여기 강원대 족발 배달은 식어도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족발은 식으면 더 꼬들꼬들해지잖아요 ?
그래서 저는 다음날 먹는 족발도 좋아한답니다 ^^

 

 

 

 

채소가 엄청 싱싱해서 같이 온 겉절이들과 쌈싸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무른야채없이 파릇파릇한 야채와 쌈을 싸먹으니 이것이야말로 금상첨화!

 

 

 

 

은은한 숯향이 일품인 직화숯불족발도 꼭 시키세요!
전 숯불족발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강원대 앞에 있으니 만약 가족끼리 여행 오셔서 야식 필요하실때
꼭 백년족발 본점을 이용해보세요~!~!
후회안하실거예요

 

 

 

 

 

 

 

강원대 족발 배달, 맛은 기본 백년족발 본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