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동 명동칼국수 국물이 끝내줘요!

 

 

 

 

 

 

 

안녕하세요~~
가을바람이 선선하다못해 싸늘하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이런날 따뜻한 국물이 있는음식이 생각나지 않으세요?
저는 지금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이 진한 사골국물로 만든
맛잇는 칼국수네요^^*

 

 

 

 

제가 얼마전 알게된 맛있는 칼국수집이 있거든요.
제가 명동칼국수 마니아인데,아무리 검색을해도 우리동네에는
제가 원하는곳이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어느날 화정역부근 문구점에 갓다가 바로옆에 있는
명동칼국수를 발견!!

 

 

 

 

제가 그냥 지나칠리가 없겠죠?ㅎㅎ
명동칼국수라고 모두 맛있는건 아닙니다.
예전에 분명 명동칼국수인데 실망했던 경우가 있거든요 ㅠ.ㅠ
그런데 이곳은 기본으로 보쌈이 서비스로 나오는것이
완전 기대감에 부풀었어요.

 

 

 

 

사진에 있는건 콩나물밥이에요~
가끔씩 칼국수집에가면 보리밥을 주는곳은 본적이 있는데,
콩나물밥은 처음인것 같아요.

 

 

 

 

그리고 또다른그릇에 담겨있는것은 강된장이에요.
콩나물밥에 비벼먹으라고 나온건가봐요.
한숟가락넛고 슥슥 비벼서 먹으니 완전 맛있어요.
입맛을 확 살려주는데요? ㅎㅎㅎ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에 먼저 보쌈을 먹어봅니다.
가격도 착한데 이렇게 보쌈까지 서비스로주니 만족감 최고입니다^^*

 

 

 

 

드디어 등장한 사골칼국수!!
역시 명동칼국수는 진한 사골국물이 최고의 매력이죠~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잇는것 같았어요.
면발도 부드럽고 국물맛은 깊고~~완전 엄치척이네요!!

 

 

 

 

오빠가 선택한 메뉴는 왕만두국이에요.
명동칼국수하면 정대 빼먹을 수 없는 또하나의 메뉴죠^^*
큼직한 왕만두가 정말 먹음직스럽죠?

 

 

 

 

속이 꽉 차있는 왕만두는 맛도 얼마나 좋은지~~
이중 두개는 제가 뺏아먹었어요^^*
기나긴 추석연휴~
남은 날동안 무얼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오늘은 음식차리기도 귀찮은데 명동칼국수나 갈까요? ㅎㅎㅎ

 

 

 

 

 

 

 

 

 

 

화정동 명동칼국수 국물이 끝내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