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고양가을꽃축제 분위기 최고!

 

 

 

 

 

 

얼마전 끝난 2017고양가을꽃축제에서 정말 원없이 꽃구경을
하고왔어요.
요즘 향긋한 꽃내음이 그리웠는데,제대로 원풀이 하고왔내요.

 

 

 

 

지난해에 입장료가 6천원이라 좀 비싸다 생각했는데~
제마음을 어떻게 알았는지 올해에는 4천원으로 내렸답니다.
그렇다고 그가격에 이용할 제가 아니죠? ㅎㅎㅎ
사전에 인터넷으로 티켓에매를 해서 정말 부담없이 관람할 수 있었어요.

 

 

 

 

매년 오는 행사지만 올때마다 항상 테마가 바껴서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꽃으로 만들어진 예쁜 정원에는 귀여운 동물 케릭터들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옆에서 사진을 찍느라 여념없더라구요.

 

 

 

 

저도 얼마나 열심히 사진을 찍었던지~
제가 사용하는 미러리스에 배터리가 부족한 정도였네요.ㅋㅋ
메모리도 거의 꽉 찰때까지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요^^*

 

 

 

 

한가지 조금 아쉬웠던점은 먹거이가 행사장 내에 전혀 없었어요 ㅠ.ㅠ
하지만 확인도장만 받으면 재출입이 가능하기때문에
조금 번거롭더라도 출출하면 나가서 먹고와도 되더라구요.

 

 

 

 

이번에는 긴 연휴덕분이 멀리서 친구가 놀러왔는데~
가을꽃축제를 데리고오니 너무나 좋아하네요.
혼자서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셀카를 찍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친구가 즐거워하는 무습을 보니 제가 다 흐뭇했어요.

 

 

 

 

이제 호수공원에는 두어달쯤 후면 겨울꽃 축제도 열리겠죠?
지난해에 열렸던 겨울꽃빛축제도 다녀왓는데~
그 추운날에도 많은 사람들이 분위기에 취해서 정말 열심히
관람을 하는것을 볼 수 있었어요.
빨리 그날이 다시오길 기다려지네요^^*

 

 

 

 

 

 

 

 

2017고양가을꽃축제 분위기 최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