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족발맛집 배달도 백년족발!

 

 

 

 

 

 

 

 

오늘은 신나는날~~
춘천에사는 친구에게 놀러가는 날이에요^^*
나의베츠이지만 멀리있어서 자주 보지는 못햇는데...
이렇게라도 볼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다행이죠?

 

 

 

 

지난번에 춘천에 왔었을때 친구가 동네맛집을 데리고 갔는데~
그맛에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그 주인공은 춘천 후평동에 위치한 백년족발이에요.
춘천 족발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네요.

 

 

 

 

매장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조금도 할 필요가 없어요.
저가 차를세우고 잠시 기다리는동안에 친구가 도착했네요.
오늘은 바로 백년족발에서 만나기로 했거든요^^;;

 

 

 

 

제가 백년족발에 온게 이제 세번째인데,그사이에 춘천 족발맛집으로
완전 인기를 받고있다고 하네요.
누구라도 이곳 족발을 맛본다면 그럴 수 밖에 없을거에요.
저도 홀딱 반해버렸거든요^^*

 

 

 

 

때마침 족발이 나오는 시간이라서 갓삶은 족발을 볼 수가 있었어요.
사진에 있는것이 앞발이라고 하네요.
전에는 몰랐는데,보통 족발 대짜는 앞발이고,중짜는 뒷발을 사용한고
친구가 알려주네요.

 

 

 

 

백년족발 후평점에서는 요즘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소주 한병을 주문하면 5병을 주는 서비스인데요~~
사진처럼 쿠폰을 주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술을 많이 안마셔서 한병이면 충분하거든요~ ㅎㅎㅎ
나머지는 다음에 쓰라고 친구에게 모두 줬네요^^*

 

 

 

 

다른 친구 두명도 오기로 했는데,시간이 좀 남아서 일단 음식먼저
주문을 했어요.
생각의여지없이 일단은 족발을 먹어야겠죠? ㅎㅎ
족발삶는 향기까지 어찌나 좋은지~~
울동네에도 이런곳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백년족발의 신의 한수는 바로이것!!
어리굴젓입니다.
어리굴젓에 족발을 함께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아직 애기입맛인 친구는 처음에는 쳐다도안봤지만,지금은 확실히
달라진것 같았어요.
추가로 어리굴젓을 더 주문하더라구요^^;;

 

 

 

 

촉촉하게 윤기나는 족발이 완전 맛있어보이죠?
친구에게는 조금 미안하지만,사실 제가 춘천에 오는 이유중 일부는
백년족발 때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랍니다.

 

 

 

 

잠시후 도착할 친구들을 위해서 매운족발과 보쌈도 주문을 했어요.
매운족발은 매운음식 마니아인 친구를 위해서 선택했어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데,그나마 이곳의 매운족발은 맵지만 맛이좋아서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친구는 가끔씩 배달도 이용하는데,항상 반반메뉴를 이용한다고 하네요.
매장에서도 반반메뉴가 있는데,오늘은 푸짐하게 먹어야하니 각각 따로
하나씩 주문했네요 ㅋㅋ
오늘같은 날에는 배터지게 먹어줘야죠? ㅎㅎㅎ

 

 

 

 

벌써 2017년도 거의 끝나가네요...
이렇게 송년회겸 친구들을 만나면 한결같이 나이얘기가 나옵니다.
이체 며칠뒤면 또 한살을 더먹네요 ㅠ.ㅠ
늙어죽을때까지 변치말자고 약속을 하고 또다시 발길을 돌렸습니다.

 

백년족발도 변치말자~~~

 

 

 

 

 

 

 

 

 

 

춘천 족발맛집 배달도 백년족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