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성시 고삼면 "고삼지" 전경

 

 

 

 

 

 

굿모닝

 

 

 

 

오늘은 빼어난 풍경을 자랑하는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고삼저수지를 소개 하겠습니다.

 

 

경기도의 3대 저수지중 하나로 손꼽힐 정도로 넓은 면적과

멋진 풍경을 느낄수 있는 곳으로,김기덕 감독의 영화 "섬"의

촬영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고삼지 곳곳에는 낚시를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년전부터 배스와 블루길 같은 왜래어종이 번식하면서

토종 어종들의 개체가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호수 한쪽 귀퉁이에는 연밭이 잇어서 때만 잘 맞추면 예쁜 연꽃도

볼 수가 있습니다.

 

 

루어낚시를 즐기는 분들도 많이 볼 수가 있네요^^*

 

 

 

 

이름모를 예쁜 꽃들이 눈을 즐겁게 해주네요..

 

 

이곳은 물위에 떠있는 좌대 입니다.

영화 섬에서 처럼 보트를 타고 들어와야 합니다.

 

 

저도 자리를 잡고 낚시대를 폈습니다^^*

손맛좀 봐야할텐데 ㅋㅋ

 

해질녘에 하늘에 구름이 많아서 멋진 노을 구경은

할 수가 없네요...

오늘은 오염된 도시를 벗어나서 고삼지의 맑은 공기에

한껏 취해봅니다.

 

 

 

 

 

 

 

 

 

 

 

경기도 안성시 고삼면 "고삼지" 전경

+ Recent posts